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고라에서 이명박 서명운동이 진행중입니다.

거창때기note 조회 892추천 92012.04.02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21319&objCate1=1&pageIndex=1

 

  • 발의: 2012년 03월 31일
  • 마감: 2012년 04월 11일
  • 서명목표 1000000명
  • 현재 서명인원 6413명

북한 돼지보다 한 수 위에 계신,

꼼꼼하신 가카의 가카에 의한 가카를 위한,

부정선거에 불법 사찰, 그리고 서민 죽이기.

정말 싫고, 국민으로서 수치스럽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이 뽑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서의 마지막 예우.

스스로 하야하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더 부끄러워 지기전에, (대통령 당신이 아닌 우리 국민들이 부끄럽다구요.)

하야하세요. 제발.


좌빨좌빨 하면서 색깔논쟁 종용하는거 좋아하시죠?

지금 전 국토가 빨갛게 물들고 있답니다.

너무 부끄러워서요.. 고개를 못들겠습니다.

빨간거 싫어하시잖아요. 그러니 그만하시고 내려오시죠..


정말 마음 같아서는 탄핵당하고 험한 꼴 다 보고 큰 집가서 만수무강 하시면서 사시길 바라지만,

이런 대통령을 뽑은 우리 국민들에게도 유권자로서 책임이 있으니

정중하게 하야를 요청합니다.




이명박씨, 그만 내려오세요.


당신의 운명이자 대한민국의 부끄럽지만 지울 수 없는 역사입니다.

하야를 통해 역사적으로 이승만과 같은 선상에 오를 수 있는 영광을 누릴 수 있을 것 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255 (8) 김자윤 2008.09.13
2254 대목 (3) 김자윤 2008.09.13
2253 (초강추( 개독들 하느님 마케팅 그만좀 하지..낼 삭제예정 한바탕 웃.. (6) 최두치 2008.09.13
2252 만추 (7) 김자윤 2008.09.13
2251 [동영상] hun사랑해,호미든,비니루,....... 화포천을 만나다. (3) 비니루 2008.09.13
2250 노짱만 뜨면 대박이 난다 (6) 현민관 2008.09.13
2249 노대통령님의 손녀인 다지양의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19) 이성수 2008.09.13
2248 지난 3월 첫번째 노짱님을 뵙고 온 사진들... (6) 자연사랑을 2008.09.13
2247 바람마을 소식입니다. (13) 강산이 2008.09.12
2246 옥천 조.반.마 9[사진] (4) 링사이드 2008.09.12
2245 강가의 조약돌 (2) 강가의조약돌 2008.09.12
2244 한가위 명절 (2) kbg0841 2008.09.12
772 page처음 페이지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