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요 며칠 계속 퇴근 시간에만 봉하에 가서 수련이 핀것을 볼수가 없었다.
연지의 수련을 작정하고 찍어보려 삼각대랑 장비를 주섬주섬 챙겨서 약간 서둘러 집을 나선다.
봉하에 10시 50분쯤에 도착해서 노짱님을 뵐까 하다가 많은 인파에 그냥 연지로 달려간다.
연지에서 수련을 둘러 보는데 생가쪽에서 환호성이 터져 나오고 곧 노짱님
목소리가 스피커를 통해 봉하들판에 울려 퍼진다.
노짱님을 안뵈도 말씀하시는 모습이 눈에 선하다.
봉하사진관에 있는거 한장 가져왔다.(봉하찍사님 쌩~유)
혹시 이글을 보시는 분들 노짱님 사진 없으면 섭섭해 하실꺼 같아서.......ㅎㅎ
노짱님 오늘 첫 방문객 부터 꽤 오래 계시네....
노짱님 목소리 들으며 수련들 사진을 찍어본다.
어제 요런 모습의 봉오리 였었는데..
오늘은 꽃이 피어있다.
연지 안쪽을 보니 백로 한마리가 식사 중이다.




![]() |
![]() |
![]() |
![]() |
|---|---|---|---|
| 2279 | 아고라에 뜬 민주주의 2.0 - 그게 뭘지? (2) | chunria | 2008.09.17 |
| 2278 | 2008년9월17일 가을색이 뭍어나는 봉하(부제:오랜만에 뵈었습니다) (28) | 부산싸나이 | 2008.09.17 |
| 2277 | 봉하마을의 가을 풍경... (21) | 봉7 | 2008.09.17 |
| 2276 | 벌 받았습니다. (4) | 은빛노루 | 2008.09.17 |
| 2275 | [호미든의 봉하時記] 다시금 활기를 찾은 봉하마을^^ (29) | 호미든 | 2008.09.17 |
| 2274 | 옥천 조.반.마 12[사진] (1) | 링사이드 | 2008.09.17 |
| 2273 | (9/6일)충남 아산의 뉴라이트 실체 및 안티조선운동(뒤풀이까지) (5) | 지역발전 | 2008.09.17 |
| 2272 | 2008년9월16일 추석연휴 끝자락의 봉하 (28) | 부산싸나이 | 2008.09.17 |
| 2271 | 의족으로 뛴 100m 신기록 (1) | chunria | 2008.09.16 |
| 2270 | 해외언론이 본 노무현 VS 이명박 (4) | chunria | 2008.09.16 |
| 2269 | 옥천 조.반.마 11[사진] (2) | 링사이드 | 2008.09.16 |
| 2268 | [호미든의 봉하時記] 추석연휴 잘 보내셨습니까?^^ (19) | 호미든 | 2008.09.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