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주말, 휴일 건강하게 잘들 보내셨습니까?
오늘은 월요일이지만 봉하마을은 평온한 휴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간혹 한두분의 방문객이 사저를 찾아오시지만 조용한...너무도 조용히 하루가 지나가고 있는듯 합니다
저도 가게대청소며 이것저것 그동안 못했던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냥 쉴까 생각하다가 오전에 후다닥 한번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사진도 별로 없고
또 이제껏 못했던 색보정도 해봅니다^^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
새로운 첫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활기차고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봉하에서 호미든이었습니다 ^^ - 희망한아름님이 계속 밀어보라셔서 한번 끄적여 봅니다 ㅎㅎ-
그리고 오늘 댓글할매도 하루 쉽니다 ㅋㅋㅋㅋ
![]() |
![]() |
![]() |
![]() |
|---|---|---|---|
| 229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변화를 위한 몸부림은 진행중... (32) | 호미든 | 2008.09.19 |
| 2290 | [조중동이신문이면똥파리가새다]신문배포후기..청량리편..민주주의2.0시.. (5) | 정파리 | 2008.09.19 |
| 2289 | 고독한러너(영상) (3) | 가좌시민 | 2008.09.19 |
| 2288 | 민주주의 2.0, 안티 [천리아] 쫌~! (16) | chunria | 2008.09.18 |
| 2287 | 옥천 조.반.마 13[사진] (4) | 링사이드 | 2008.09.18 |
| 228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민주주의 2.0의 오픈에 즈음하여..^^ (37) | 호미든 | 2008.09.18 |
| 2285 | 드뎌 성공했습니다. (19) | 이성수 | 2008.09.18 |
| 2284 | 노짱과 일본국민과의 대화(확실하게 비교됩니다) (17) | 비두리 | 2008.09.18 |
| 2283 | 성묘가시는 노짱내외분 (7) | 비두리 | 2008.09.18 |
| 2282 | 사물놀이 - 풍장21 (2) | 송지현 | 2008.09.18 |
| 2281 | [축open]민주주의 2.0 나를 따를자 줄을 서시오! (10) | korea | 2008.09.18 |
| 2280 | 독립마당을 기다리며... (1) | 마음 | 2008.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