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533추천 72008.08.13
아~! 하늘도 무심토다.
정통 기독교를 믿음 저런 비상식적인 인간으로 거듭나는긴가? 단군, 이순신, 세종대왕 등 그 어떤 위인도 유대 역사의 재물이 되고 있으니... 건국론으로 한민족의 5000년 역사를 위작하려는 그 어떤 책략도 분쇄하지 않고서는.... 이게 우째 남의 일이라 방관만 할 수 있다고 여겨지는지요? 아~! 애닯도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다 관계된 일이며 누구나 알고는 있어야될 일이라 여겨 天理兒가 펐습니다. 국민투표소에서는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 229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변화를 위한 몸부림은 진행중... (32) | 호미든 | 2008.09.19 |
| 2290 | [조중동이신문이면똥파리가새다]신문배포후기..청량리편..민주주의2.0시.. (5) | 정파리 | 2008.09.19 |
| 2289 | 고독한러너(영상) (3) | 가좌시민 | 2008.09.19 |
| 2288 | 민주주의 2.0, 안티 [천리아] 쫌~! (16) | chunria | 2008.09.18 |
| 2287 | 옥천 조.반.마 13[사진] (4) | 링사이드 | 2008.09.18 |
| 228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민주주의 2.0의 오픈에 즈음하여..^^ (37) | 호미든 | 2008.09.18 |
| 2285 | 드뎌 성공했습니다. (19) | 이성수 | 2008.09.18 |
| 2284 | 노짱과 일본국민과의 대화(확실하게 비교됩니다) (17) | 비두리 | 2008.09.18 |
| 2283 | 성묘가시는 노짱내외분 (7) | 비두리 | 2008.09.18 |
| 2282 | 사물놀이 - 풍장21 (2) | 송지현 | 2008.09.18 |
| 2281 | [축open]민주주의 2.0 나를 따를자 줄을 서시오! (10) | korea | 2008.09.18 |
| 2280 | 독립마당을 기다리며... (1) | 마음 | 2008.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