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815 광복절을 건국절로 바꾼 이명박 정부에게 하늘이 노한 것일가? 반토막이난 정부청사의 태극기
많은 국민들의 반대에도 '광복'이 아닌 '건국'을 앞세우는 이 정부의 상징물인 광화문 정부종합청사의 대형 걸개가 두동강이 난채로 너덜거리고 있다.당정이 다른 소리를 내고 삐걱거리는 이명박 정부의 미래가 찢어진 걸개와 오버랩되는 것은 어떤 이유일까? 광복절을 건국절로 변경하는 법 개정과정에서 발의한 한나라당 의원들조차도 '이건 아닌것 같다'는 말이 나온다.민심은 천심이고 천심을 거스른 권력의 말로는 늘 불행했다.
![]() |
![]() |
![]() |
![]() |
|---|---|---|---|
| 229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변화를 위한 몸부림은 진행중... (32) | 호미든 | 2008.09.19 |
| 2290 | [조중동이신문이면똥파리가새다]신문배포후기..청량리편..민주주의2.0시.. (5) | 정파리 | 2008.09.19 |
| 2289 | 고독한러너(영상) (3) | 가좌시민 | 2008.09.19 |
| 2288 | 민주주의 2.0, 안티 [천리아] 쫌~! (16) | chunria | 2008.09.18 |
| 2287 | 옥천 조.반.마 13[사진] (4) | 링사이드 | 2008.09.18 |
| 228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민주주의 2.0의 오픈에 즈음하여..^^ (37) | 호미든 | 2008.09.18 |
| 2285 | 드뎌 성공했습니다. (19) | 이성수 | 2008.09.18 |
| 2284 | 노짱과 일본국민과의 대화(확실하게 비교됩니다) (17) | 비두리 | 2008.09.18 |
| 2283 | 성묘가시는 노짱내외분 (7) | 비두리 | 2008.09.18 |
| 2282 | 사물놀이 - 풍장21 (2) | 송지현 | 2008.09.18 |
| 2281 | [축open]민주주의 2.0 나를 따를자 줄을 서시오! (10) | korea | 2008.09.18 |
| 2280 | 독립마당을 기다리며... (1) | 마음 | 2008.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