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러분께 의견을 여쭙니다.
제가 얼마전부터,
우리 사이트에서 "봉하일기"나 "각종 문서자료" 같은 걸 틈나는대로 정리를 해서는
전자책이라는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어요.
그게 그나마 제가 제일 잘 하는 일인 듯 해서요.
(그게 봉사가 될라나? 건 모르겠지만요...)
아 근데 그게요.
실제로 먹고 사는 문제와 항상 같기 걸리니 그게 마음처럼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하여간 이래저래 고민하다가, 여러분께 여쭤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음...제가 준비하던 것이 다름이 아니라,
아래에 몇개 샘플을 링크 해 뒀는데...한 번 봐 주시면 좋겠습니다.
우리 "세상사는 사람"사이트에 혹시 이런 서비스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끼시면요
댓글이나 추천 좀 눌러주세요.
제가 시간을 탓할게 아니라,
이런 소프트웨어를 우리 홈페이지 운영팀에다가 기증을 할려고 하는데요...
T.T
여기는 연락처도 엄꼬요...메일도 없는거 같아요..
혹시 운영자님 연락되시는 분....제가 연락이 될 수 있도록 좀 해주세요..
********@paran.com / oy******@korea.com이예요.
우리 사이트 닉네임은 "소우정담"입니다.



이렇게 책처럼 만들수 있어요.
그리고 필요하면 왼쪽 이거처럼 동영상 머 이런거 한꺼번에 만들어요.
// 이런 것들을 만들 수 있어요.
![]() |
![]() |
![]() |
![]() |
|---|---|---|---|
| 229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변화를 위한 몸부림은 진행중... (32) | 호미든 | 2008.09.19 |
| 2290 | [조중동이신문이면똥파리가새다]신문배포후기..청량리편..민주주의2.0시.. (5) | 정파리 | 2008.09.19 |
| 2289 | 고독한러너(영상) (3) | 가좌시민 | 2008.09.19 |
| 2288 | 민주주의 2.0, 안티 [천리아] 쫌~! (16) | chunria | 2008.09.18 |
| 2287 | 옥천 조.반.마 13[사진] (4) | 링사이드 | 2008.09.18 |
| 228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민주주의 2.0의 오픈에 즈음하여..^^ (37) | 호미든 | 2008.09.18 |
| 2285 | 드뎌 성공했습니다. (19) | 이성수 | 2008.09.18 |
| 2284 | 노짱과 일본국민과의 대화(확실하게 비교됩니다) (17) | 비두리 | 2008.09.18 |
| 2283 | 성묘가시는 노짱내외분 (7) | 비두리 | 2008.09.18 |
| 2282 | 사물놀이 - 풍장21 (2) | 송지현 | 2008.09.18 |
| 2281 | [축open]민주주의 2.0 나를 따를자 줄을 서시오! (10) | korea | 2008.09.18 |
| 2280 | 독립마당을 기다리며... (1) | 마음 | 2008.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