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로그인 하신 후 참여사진관 글쓰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창이 뜹니다
말풍선 달린 부분을 클릭하시면 그림(사진)파일 올리는 창이 하나 더 뜹니다
여기서 부터는 설명이 필요 없겠죠 ㅎㅎ
사진 올리실때 참고 사항이 있습니다
사진 한장당 용량이 0.5매가가 넘으면 안되며 파일 싸이즈도 한쪽 폭이 1024를 넘으면 안됩니다
원본사진을 리싸이즈(크기를 줄여서) 해서 올리셔야 됩니다
저는 포토스케이프라는 사진 간단 편집 프로그렘으로 작업 후 올리고 있습니다


![]() |
![]() |
![]() |
![]() |
|---|---|---|---|
| 229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변화를 위한 몸부림은 진행중... (32) | 호미든 | 2008.09.19 |
| 2290 | [조중동이신문이면똥파리가새다]신문배포후기..청량리편..민주주의2.0시.. (5) | 정파리 | 2008.09.19 |
| 2289 | 고독한러너(영상) (3) | 가좌시민 | 2008.09.19 |
| 2288 | 민주주의 2.0, 안티 [천리아] 쫌~! (16) | chunria | 2008.09.18 |
| 2287 | 옥천 조.반.마 13[사진] (4) | 링사이드 | 2008.09.18 |
| 2286 | [호미든의 봉하時記] 민주주의 2.0의 오픈에 즈음하여..^^ (37) | 호미든 | 2008.09.18 |
| 2285 | 드뎌 성공했습니다. (19) | 이성수 | 2008.09.18 |
| 2284 | 노짱과 일본국민과의 대화(확실하게 비교됩니다) (17) | 비두리 | 2008.09.18 |
| 2283 | 성묘가시는 노짱내외분 (7) | 비두리 | 2008.09.18 |
| 2282 | 사물놀이 - 풍장21 (2) | 송지현 | 2008.09.18 |
| 2281 | [축open]민주주의 2.0 나를 따를자 줄을 서시오! (10) | korea | 2008.09.18 |
| 2280 | 독립마당을 기다리며... (1) | 마음 | 2008.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