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먼저 무척 죄송합니다.
개인 적인 글을 올리는 것같아 약간 마음이 무겁지만.. 그래도 다른 길이 없어 올립니다.
홈피 제목처럼 <사람사는 세상> 인지라..이것또한 <사람사는세상> 중 하나라 생각하고^^,,
어.. 이 곳을 통해 알게 된 킹사오정님께..
킹사오정님께서 언젠가 홈피를 만들어보았다고 하시는 글을 올리신적이 있어
남편이 홈피제작 관련 일도 하는지라 홈피가 얼만큼 잘 만들어졌나 하고 들어갔다가
나름 특색있는 구성에 댓글을 달아드렸었지요.
이후 사오정님께서 얼마전 녹차를 보내주셨답니다.
와아...
은은하게 입안가득 퍼져가는 녹차 맛이 .....
물의 온도를 잘 맞춰야 더욱 맛있는 녹차가 되지요?
킹사오정님 덕분에 아주 멋진 녹차 맛을 즐기게 되었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사오정님. 사업 번창하세요.
노짱님 사저 뒤 장군차밭의 장군차들도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을까요?
그 장군차 맛도 나중에 꼭 맛 볼 날이 오겠지요?
노짱님의 유기농 오리쌀처럼~ 훌륭한 장군차가 되기를~~!!
![]() |
![]() |
![]() |
![]() |
|---|---|---|---|
| 2327 | 민주주의 2.0 에 접속안되었던이유 (10) | 오늘은청춘 | 2008.09.24 |
| 23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가을을 마음껏 느끼고 왔습니다^^ (25) | 호미든 | 2008.09.24 |
| 2325 | 힘이 들땐 난 이거 봅니다 (20) | 대열로 | 2008.09.24 |
| 2324 | 이명박 vs 노무현 자전거로 평가한다! (17) | korea | 2008.09.23 |
| 2323 | 사람사는 세상에 오시것을환영합니다 (2) | 오늘은청춘 | 2008.09.23 |
| 2322 | 이감(?)의 정확한 이름이 뭔가요? (10) | 링사이드 | 2008.09.23 |
| 2321 | [호미든의 봉하時記] 그래도 사람만이 희망입니다..... (40) | 호미든 | 2008.09.23 |
| 2320 | 요주의 중국산 유해식품목록입니다 필독하셔서 건강하시와요 (3) | 따파하오 | 2008.09.23 |
| 2319 | 봉하..못다한 노래(2008.7.31作) (8) | 그루터기.TWO | 2008.09.23 |
| 2318 | 민주주의2.0 축하 꽃잔치 (6) | 김자윤 | 2008.09.22 |
| 2317 | 파란나그네.... (4) | 가좌시민 | 2008.09.22 |
| 2316 | 장애우 농성에 높은님들 관심 쫌~! (2) | chunria | 2008.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