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어린이 대공원에 가족들과 나들이를 갔었는데... ![]()
동물들이 나름함에 낮잠을 자는 모습을 보니 아마도 꿈속에서라도 아프리카의 들판을 자유롭게 뛰어 다니는
상상의 꿈을 꾸고 있지는 않을까라는 생각에 구경하는 한 편으로는 씁씁하더군요. ![]()
" 우리도 갈망하고 그들도 갈망하는 자유..." ![]()
발 걸음을 옮겨 식물원으로 들어서는 순간 난꽃들의 화사함에 기분도 업!!!
여러분들도 사진으로나마 꽃이 주는 기쁨을 누리시길 바라며 몇 장 올립니다. ![]()







![]() |
![]() |
![]() |
![]() |
|---|---|---|---|
| 2339 | 안녕하세요? 봉투님. | 물한줌 | 2008.09.27 |
| 2338 | 가을길 (3) | 김기덕 | 2008.09.26 |
| 2337 | 드라카의 11시 생가마당 방문기 (11) | 노풍헌 | 2008.09.26 |
| 2336 | [조중동아웃] 겨레,향이 배포후기....똑바로 해라. (5) | 정파리 | 2008.09.26 |
| 2335 | 반딧불이를 만나는 봉하마을, 27일(토) 오후7시 (7) | 세찬 | 2008.09.25 |
| 2334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영농설명회 및 동네한바퀴^^ (45) | 호미든 | 2008.09.25 |
| 2333 | 호미든~딱 걸렸어! (10) | 현민관 | 2008.09.25 |
| 2332 | 10월 1일 대통령님의 특강을 동영상에 올려 주세요~ (1) | 독일병정 | 2008.09.25 |
| 2331 | 10월 1일 특강 초청장 없는 사람도 듣게 해주세요. (3) | 홍길동누나 | 2008.09.25 |
| 2330 | 봉투님!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15) | 링사이드 | 2008.09.25 |
| 2329 | 2008년9월24일 하루종일 흐린 봉하(부제:노짱님 표정은 흐리지 않.. (30) | 부산싸나이 | 2008.09.24 |
| 2328 | 낼름 (4) | 친일박멸 | 2008.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