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화포천 가물막이 현장에 어도밑에 깔려있는 붕어
(어도는 철수 했습니다)

연지 연못에 작은 새끼고기가 봄햇살을 받으면서....

이건 누가 찍엇지????

새 이름 아시는 분 댓글부탁요....


토요일 봉하들판에 누가 물고기를 잡는 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햇습니다.
물빠진 논에 임시로 모아두었던 붕어들을 (잠시 붕어 담을 통을 가지러간듯....)
반디님이 방생을 위해 다시 잡고 계십니다.
참고로 신고자는 신분보호를 위해 알려 드리지 않습니다. ㅎㅎ
비서관님 사모님 이시라는 것만......

엄청 큰 붕어들 입니다.
역시 외국근로자 분들이 모르고 잡았다네요


약 25~30마리정도 잡았습니다.
전날 농군님이랑, 단장님이 붕어 산란을 위해 본산 배수장 수문을 열어두셨는데,
그쪽으로 올라 온듯 합니다.

다시 중안 배수로로 방생중입니다.

저희들이 다 잡은줄 알았는데 뒤에오신 농군님이랑 단장님이 7 마리나 더 잡았습니다
혹시 이분들 전생이 어부?????

두 분이 잠시 어릴적 고기잡던 동심으로 돌아간듯,
옷 버린는줄도 모르시고 ㅎㅎ

오늘도 불법 낚시꾼들이 있네요.

철수하시라는 안내를 받고 철수중입니다.
못처럼 휴일 인데 조금은 미안한 마음이....

어제는 사모님이 , 오늘은 비서관님의 신고를 받고 출동후,
그물로 고기를 잡는 분을 적발후 고기는 연지공원에 방생을 위해 그물에서
고기를 분리하고 있습니다.




3월30일 아침 06 시경에 나무를 구하러 주촌마을에 갔다 왔습니다.
김정호 비서관님께서
흐뭇한 표정으로 둘러 보고 계십니다.
흥정이 잘된듯....

![]() |
![]() |
![]() |
![]() |
|---|---|---|---|
| 2339 | 안녕하세요? 봉투님. | 물한줌 | 2008.09.27 |
| 2338 | 가을길 (3) | 김기덕 | 2008.09.26 |
| 2337 | 드라카의 11시 생가마당 방문기 (11) | 노풍헌 | 2008.09.26 |
| 2336 | [조중동아웃] 겨레,향이 배포후기....똑바로 해라. (5) | 정파리 | 2008.09.26 |
| 2335 | 반딧불이를 만나는 봉하마을, 27일(토) 오후7시 (7) | 세찬 | 2008.09.25 |
| 2334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영농설명회 및 동네한바퀴^^ (45) | 호미든 | 2008.09.25 |
| 2333 | 호미든~딱 걸렸어! (10) | 현민관 | 2008.09.25 |
| 2332 | 10월 1일 대통령님의 특강을 동영상에 올려 주세요~ (1) | 독일병정 | 2008.09.25 |
| 2331 | 10월 1일 특강 초청장 없는 사람도 듣게 해주세요. (3) | 홍길동누나 | 2008.09.25 |
| 2330 | 봉투님!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 (15) | 링사이드 | 2008.09.25 |
| 2329 | 2008년9월24일 하루종일 흐린 봉하(부제:노짱님 표정은 흐리지 않.. (30) | 부산싸나이 | 2008.09.24 |
| 2328 | 낼름 (4) | 친일박멸 | 2008.0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