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과연 누가 있을까요...
이렇게 사람사는 세상에 들어와 걱정과 격려와 지지를 아끼지 않는 민주시민들이
아닐까요.
돈, 권력... 이런것은 손에서 떠나면 그만이지만 지금 대통령님이 모든것 내가
했고 내가 책임지겠소! 멋지게 하고 감옥가면 그만이겠죠,
허나 그런 행동은 현정권이 간절히 바라는 것이 아닐런지요. 돈, 권력은 손에서
떠나면 그만이지만 국민의 지지는 살아서도 죽어서도 지속되기에 이런 힘든
싸움을 대통령은 택했다고 생각합니다. 비겁해서가 아니라 ...
따라서 스타 변호사가 없어도 재벌이 도와 주지 않아도 우린 반드시 이길 것입니다.
![]() |
![]() |
![]() |
![]() |
|---|---|---|---|
| 2435 | 봉하마을에 그리운 사람이 있습니다. (4) | 강상구 | 2008.10.12 |
| 2434 | 2008년10월11일 정말 오랜만에 쓰는 일기 (19) | 부산싸나이 | 2008.10.12 |
| 243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서서히 달아 오르는 봉하마을^^ (32) | 호미든 | 2008.10.11 |
| 2432 | 만남. (1) | 고성맨 | 2008.10.11 |
| 2431 | 진정한 군주는 노무현대통령 (2) | 대열로 | 2008.10.11 |
| 2430 | 꽃밭에는~ (5) | 봉7 | 2008.10.11 |
| 2429 | 봉하의 가을을 만끽하러 가야겠어요 | 짜짜리 | 2008.10.11 |
| 2428 | 나 보고 싶은분 오세요 ㅎㅎ봉하 가을 운동회 (8) | 대열로 | 2008.10.11 |
| 2427 | 노공이산님의 아름다운 손. (2) | 가좌시민 | 2008.10.10 |
| 24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육묘장 준공 기념식 및 3시만남 (37) | 호미든 | 2008.10.10 |
| 2425 | 왜 사람을 울리십니까? (2) | 짜짜리 | 2008.10.10 |
| 2424 | 드라카의 3시 생가 탐방기 (10) | 노풍헌 | 2008.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