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9월 재단산행 - 도심트래킹
"함께"가 즐거운 사람들.....
열심히 뛰 댕기면서 분주히 찍었으나, 쓸만한 사진들이 별로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여기에는 단체사진 하나만 올려두겠습니다.
제 블로그에 일정의 순서대로 사진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번거롭게 링크를 걸어놓아서 죄송하지만,
최근 참, 하는짓이 얄미운 네이버이긴 해도,
한꺼번에 사진을 쭈루룩~ 올리기엔 네이버가 편해서요.^^
http://intospring.blog.me/50150412907
클릭하시면, 해당 포스트를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 사진 필요하신 분들 계시면 보내드립니다.
이 글에 댓글로, 혹은 쪽지로, 혹은 네이버 블로그의 댓글이나 쪽지로
본인의 이메일을 남겨주시고, 필요하신 사진을 말씀하세요.
뭐 뒷모습사진이건, 코스모스사진이건, 필요하시다면 다~ 원본으로 보내드립니다.
![]() |
![]() |
![]() |
![]() |
|---|---|---|---|
| 2435 | 봉하마을에 그리운 사람이 있습니다. (4) | 강상구 | 2008.10.12 |
| 2434 | 2008년10월11일 정말 오랜만에 쓰는 일기 (19) | 부산싸나이 | 2008.10.12 |
| 2433 | [호미든의 봉하時記] 서서히 달아 오르는 봉하마을^^ (32) | 호미든 | 2008.10.11 |
| 2432 | 만남. (1) | 고성맨 | 2008.10.11 |
| 2431 | 진정한 군주는 노무현대통령 (2) | 대열로 | 2008.10.11 |
| 2430 | 꽃밭에는~ (5) | 봉7 | 2008.10.11 |
| 2429 | 봉하의 가을을 만끽하러 가야겠어요 | 짜짜리 | 2008.10.11 |
| 2428 | 나 보고 싶은분 오세요 ㅎㅎ봉하 가을 운동회 (8) | 대열로 | 2008.10.11 |
| 2427 | 노공이산님의 아름다운 손. (2) | 가좌시민 | 2008.10.10 |
| 24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육묘장 준공 기념식 및 3시만남 (37) | 호미든 | 2008.10.10 |
| 2425 | 왜 사람을 울리십니까? (2) | 짜짜리 | 2008.10.10 |
| 2424 | 드라카의 3시 생가 탐방기 (10) | 노풍헌 | 2008.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