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세상 더러운 것들이 맑갛게 씻겨졌으면................ㅠㅠ
필립님의 미션을 아무래도 봉2님만 성공하실 듯.........ㅎㅎ
봉하는 눈이 그친 것 같은데 부산싸나이님은 회의 중이었다고 하시고, 호미든님은 2jop중이시고, 저는 멀리있는 관계--부산싸나이님의 말씀으로는 다 녹았을 것이랍니다. 혹시 ?ㅎㅎ 지금 출발해도 못 찍겠죠? -- 로 저도 힘드니까요!
물론 방문객 중에서 찍을 수도 있지만 ............ㅎㅎ
아! 김치냉장고-필립님이 경품 걸었다고 우겨야지..ㅋㅋ-의 대박은 물건너갑니다.
부산도 눈이 쌓이지는 않네요. 제가 서울갔다가 새벽 4시에 도착했기에 지금은 잠을 자야해서.........나중에 일으나서 눈이 쌓였으면 또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 |
![]() |
![]() |
![]() |
|---|---|---|---|
| 2495 | 추수를 앞 둔 노무현 쌀나무 - 아고라 청원 (4) | chunria | 2008.10.22 |
| 2494 | 농사꾼--이외수 까페에서 | 대열로 | 2008.10.22 |
| 2493 | [조중동아웃] 수도권진알시 총출동..이제는 떼로 덤비자.. (2) | 정파리 | 2008.10.22 |
| 2492 | 오늘 봉하마을 입구에 보니... (23) | 시라소니黃 | 2008.10.22 |
| 2491 | 디지털 이미지를 흑백전환하는 Tips (5) | 必立 | 2008.10.22 |
| 2490 | 올라 올라라 (2) | 곰취 | 2008.10.22 |
| 2489 | 산부추 (6) | 김자윤 | 2008.10.22 |
| 2488 | 봉하 마을에 정자가 선 뜻을... (20) | 가좌시민 | 2008.10.22 |
| 2487 | [호미든의 봉하時記] 2회차 농촌체험을 다녀왔습니다 -2 (14) | 호미든 | 2008.10.22 |
| 2486 | 손모내기 논 수확하는 모습2 (2) | 혼자서도잘해요 | 2008.10.21 |
| 2485 | 손모내기 논 수확하는 모습 (3) | 혼자서도잘해요 | 2008.10.21 |
| 2484 | 대문 안쪽 (6) | 김자윤 | 2008.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