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고통과 고생을 저는 다 헤아리지 못합니다. 그저 미루어 짐작할 뿐이지요. 올초, 처음 이 동영상을 보던 날, 외할머니께서 살아계실 때 노공 님의 이 위로말씀을 들으셨으면 반세기 넘는 세월동안 가슴에 한을 안은 채 고난의 세월을 살아오신 외할머니께 큰 위로가 되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얼마나 들던지요. 몇 달만 더 사셨어도 아니, 몇 달만 더 빨리 말씀하셨어도... 저는 지금도 이 영상을 보면 눈물이 흐릅니다. 어둠이 내려오는 토요일 초저녁, 조용한 점빵에 있으니 외할머니가 생각나 이 영상을 올립니다. 노공 님도 보고 싶습니다.ㅠㅠ |
![]() |
![]() |
![]() |
![]() |
|---|---|---|---|
| 2495 | 추수를 앞 둔 노무현 쌀나무 - 아고라 청원 (4) | chunria | 2008.10.22 |
| 2494 | 농사꾼--이외수 까페에서 | 대열로 | 2008.10.22 |
| 2493 | [조중동아웃] 수도권진알시 총출동..이제는 떼로 덤비자.. (2) | 정파리 | 2008.10.22 |
| 2492 | 오늘 봉하마을 입구에 보니... (23) | 시라소니黃 | 2008.10.22 |
| 2491 | 디지털 이미지를 흑백전환하는 Tips (5) | 必立 | 2008.10.22 |
| 2490 | 올라 올라라 (2) | 곰취 | 2008.10.22 |
| 2489 | 산부추 (6) | 김자윤 | 2008.10.22 |
| 2488 | 봉하 마을에 정자가 선 뜻을... (20) | 가좌시민 | 2008.10.22 |
| 2487 | [호미든의 봉하時記] 2회차 농촌체험을 다녀왔습니다 -2 (14) | 호미든 | 2008.10.22 |
| 2486 | 손모내기 논 수확하는 모습2 (2) | 혼자서도잘해요 | 2008.10.21 |
| 2485 | 손모내기 논 수확하는 모습 (3) | 혼자서도잘해요 | 2008.10.21 |
| 2484 | 대문 안쪽 (6) | 김자윤 | 2008.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