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진이 볼떼 마다 새롭내요
내가 갔을때 국밥 한 그릇 사들고 밖에 나와 먹고 왔는데
아주 촌스런 작은 마을이 프랑카드, 다녀간분들이 남기고 간 발 자취가
눈을 끌었섰는데,,,,,,,,,,,
내년 봄에 또 가보고 동내 방내 허풍 떨며 자랑할내요
어린이,처럼 손꼽아 갈날을 세어봅니다 81살인 늙은 이지만
우리 대통령 뫼시고 싶은 심정은 그 두배 162살 먹은 늙은이 못지않을게요
노사모에 가입한 늙은이 내 앞에 몇이나 있



















































으려나 ,,,,,,,,,,,,,,,,,,,,,,,,,,,,
![]() |
![]() |
![]() |
![]() |
|---|---|---|---|
| 2495 | 추수를 앞 둔 노무현 쌀나무 - 아고라 청원 (4) | chunria | 2008.10.22 |
| 2494 | 농사꾼--이외수 까페에서 | 대열로 | 2008.10.22 |
| 2493 | [조중동아웃] 수도권진알시 총출동..이제는 떼로 덤비자.. (2) | 정파리 | 2008.10.22 |
| 2492 | 오늘 봉하마을 입구에 보니... (23) | 시라소니黃 | 2008.10.22 |
| 2491 | 디지털 이미지를 흑백전환하는 Tips (5) | 必立 | 2008.10.22 |
| 2490 | 올라 올라라 (2) | 곰취 | 2008.10.22 |
| 2489 | 산부추 (6) | 김자윤 | 2008.10.22 |
| 2488 | 봉하 마을에 정자가 선 뜻을... (20) | 가좌시민 | 2008.10.22 |
| 2487 | [호미든의 봉하時記] 2회차 농촌체험을 다녀왔습니다 -2 (14) | 호미든 | 2008.10.22 |
| 2486 | 손모내기 논 수확하는 모습2 (2) | 혼자서도잘해요 | 2008.10.21 |
| 2485 | 손모내기 논 수확하는 모습 (3) | 혼자서도잘해요 | 2008.10.21 |
| 2484 | 대문 안쪽 (6) | 김자윤 | 2008.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