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12월초에 저희식구 모두 모여 함께 행복한 김장을 담궜답니다.
노짱님께서 손수 지으신 오리쌀로 밥을해서 막 비빈 김장김치에 밥을 먹으면서, 너무 맛나게 농사 지으신 쌀..
감사하고 맛있게 잘먹었단 말 전해 드리고 싶네요..
폰카라 화질이 구리지만... 너무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노짱님께서 현정권의 탄압때문에 무척이나 힘드실텐데 힘내시라고 꼭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노짱님 곁에서 저희같은 소시민의 밝은 웃음이 언제나 힘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사랑합니다 ^_^ 힘내세요!
![]() |
![]() |
![]() |
![]() |
|---|---|---|---|
| 2495 | 추수를 앞 둔 노무현 쌀나무 - 아고라 청원 (4) | chunria | 2008.10.22 |
| 2494 | 농사꾼--이외수 까페에서 | 대열로 | 2008.10.22 |
| 2493 | [조중동아웃] 수도권진알시 총출동..이제는 떼로 덤비자.. (2) | 정파리 | 2008.10.22 |
| 2492 | 오늘 봉하마을 입구에 보니... (23) | 시라소니黃 | 2008.10.22 |
| 2491 | 디지털 이미지를 흑백전환하는 Tips (5) | 必立 | 2008.10.22 |
| 2490 | 올라 올라라 (2) | 곰취 | 2008.10.22 |
| 2489 | 산부추 (6) | 김자윤 | 2008.10.22 |
| 2488 | 봉하 마을에 정자가 선 뜻을... (20) | 가좌시민 | 2008.10.22 |
| 2487 | [호미든의 봉하時記] 2회차 농촌체험을 다녀왔습니다 -2 (14) | 호미든 | 2008.10.22 |
| 2486 | 손모내기 논 수확하는 모습2 (2) | 혼자서도잘해요 | 2008.10.21 |
| 2485 | 손모내기 논 수확하는 모습 (3) | 혼자서도잘해요 | 2008.10.21 |
| 2484 | 대문 안쪽 (6) | 김자윤 | 2008.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