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첫눈.. 오는 날 뭘 할까?..
봉하마을로 노무현대통령님 뵈러 갈까?
사랑하는 사람들은 첫눈 오는날 만나야 행복해진다는데..
가게 되면 이번에는 기차를 타고 가는 거야.
그것도 케텍스말구 느린 무궁화로...........
온통 하얗게 변한 봉하마을 근사할거야..
아무도 밟아보지 않은 눈길위로 눈팅들의 발자국을 남기는 거야..
가끔 돌아보며 킥킥거려보기도하고..^^
이번에 가면 뭘 할까?
농번기를 끝낸 겨울이라 봉하에도 별로 할일이 없지 않겠어?
설마.. 농군정호비서관님 눈 팅들 잘 왔다고 눈 쓸라고 하지 않겠지?ㅋㅋㅋ
대통령님께 우리랑 눈싸움 하자고 하면 어떨까?
일곱 눈팅이 편 되고...글구 노무현대통령님과 비서관님들이 편먹고
대통령님 그냥 웃으시겠지?..
아냐..김경수 비서관님께서 나잇살이나 드신 분들이 무슨 눈싸움이냐고
대통령님 바쁘셔 안된다고 태클 걸고 나올거야..
그래도 무조건 졸라보는거지 모..
자전거 태워 달라고 다지양이 떼쓰던 것처럼말야. 아하하
커피 사러 동네 마트에 갔다가 요런저런 상상으로 킥킥 거리며 오는데
화들짝 정신이 들고 보니 아뿔싸! 집을 지나쳐도 한참을 지나친겁니다.
에혀...............
군데 요기까지는 그래도 좋았는데..........
돌아서다가 그만 보드블럭에 걸려 절반의 꽈당을 하고 말았습니다..-_-
그냥 돌아 선게 아니라 슈퍼맨 흉내 낸다고 까불다가....쩌업~~
지나던 츠자의 어어어어어어~~~~하는 외침이
얼굴 화끈거리게 했지만./.
무슨 상관이랴!~
나 이렇게 웃고 있는데..ㅋㅋㅋㅋㅋ




![]() |
![]() |
![]() |
![]() |
|---|---|---|---|
| 2531 | 늘... (1) | 향자웁스 | 2008.10.26 |
| 2530 | 단풍 사진 + ? (2) | 더비구름 | 2008.10.26 |
| 2529 | 분재 사진 (1) | 더비구름 | 2008.10.26 |
| 2528 | 노무현 대통님 ...아주 좋아요. 그럼 이제 실실 노짱님.....화이.. | 김준 | 2008.10.26 |
| 2527 | 베이징 열기의 현장에서 노공 님을 생각함 (2) | 이공칠이 | 2008.10.25 |
| 25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리쌀 현장판매 및 원두막 준공식 이모저모^^ (35) | 호미든 | 2008.10.25 |
| 2525 | 이런거 올려도 되나요??? (2) | 질부르딩유 | 2008.10.25 |
| 2524 | [백수의노래] 다함께 프로젝트 XV [완공식] (12) | 파란노을 | 2008.10.25 |
| 2523 | 봉하에서의 2회차 농촌체험을 하고서.....호미든님 사진 감사드려요^^ (1) | 그로키시니어 | 2008.10.25 |
| 2522 | 친근한 노무현아저씨! (5) | 디펜스 | 2008.10.25 |
| 2521 | '봉하오리쌀' 현장판매도 '불티' (1) | 오리개구리 | 2008.10.25 |
| 2520 | 들꽃 & 흔한 원예식물 (1) | 더비구름 | 2008.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