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하시기 잘 보고 있습니다.
그 동안 댓글도 한 번 없던 사람이 느닷없이 나타나 놀라셨죠? ^^;
수면 저 아래 바닥에 붙어있는 눈팅입니다. ^^;
어제 봉하시기에 파란노을님의 그 멋진 캐리커쳐 인상적이었습니다.
호미든님을 어쩜 그렇게 잘 표현할 수 있는지 파란노을님의 안목에 감탄했습니다.
봉하시기를 보는 동안 저를 자극하는 호미든님을 둘러싸고 있는 그 하이얀 박스!
그걸 지워주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만 머릿속을 비집고 들어옵니다.
결국 어제 밤에 작업을 해 버렸습니다.
호미든님 포토샵에서 작업하시나요?
캐릭터를 투명gif 이미지로 저장했더니 텍스트가 일부 깨져 라인이 뚜렷하지 않아요.(한계 ^^;;)
포토샵에서 레이어를 그대로 살려 작업을 하시면 선명하게 나옵니다.
문구 수정시를 위해...
텍스트의 폰트는 Pristina, 칼라는 F9EC18 입니다.
폰트는 http://www.fontyukle.com/Pristina.html에서 다운받아(페이지의 하단에 "Download Now" 를 클릭)
C:\WINDOWS\Fonts 아래에 복사하십시오.
그리고 포토샵 작업하시면 되겠습니다. ^^;
psd 파일을 보내드리고 싶은데 메일주소를 알려주시겠습니까?
메일주소 찾으러 다음카페(미소천사 김경수)에 들렀는데 등급이 안되어 못 봤습니다. 등업 전-.-;
문득...
봉하사진관의 사진에도 노공이산님의 그 멋진 캐리커쳐를 넣어보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
![]() |
![]() |
![]() |
![]() |
|---|---|---|---|
| 2531 | 늘... (1) | 향자웁스 | 2008.10.26 |
| 2530 | 단풍 사진 + ? (2) | 더비구름 | 2008.10.26 |
| 2529 | 분재 사진 (1) | 더비구름 | 2008.10.26 |
| 2528 | 노무현 대통님 ...아주 좋아요. 그럼 이제 실실 노짱님.....화이.. | 김준 | 2008.10.26 |
| 2527 | 베이징 열기의 현장에서 노공 님을 생각함 (2) | 이공칠이 | 2008.10.25 |
| 25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리쌀 현장판매 및 원두막 준공식 이모저모^^ (35) | 호미든 | 2008.10.25 |
| 2525 | 이런거 올려도 되나요??? (2) | 질부르딩유 | 2008.10.25 |
| 2524 | [백수의노래] 다함께 프로젝트 XV [완공식] (12) | 파란노을 | 2008.10.25 |
| 2523 | 봉하에서의 2회차 농촌체험을 하고서.....호미든님 사진 감사드려요^^ (1) | 그로키시니어 | 2008.10.25 |
| 2522 | 친근한 노무현아저씨! (5) | 디펜스 | 2008.10.25 |
| 2521 | '봉하오리쌀' 현장판매도 '불티' (1) | 오리개구리 | 2008.10.25 |
| 2520 | 들꽃 & 흔한 원예식물 (1) | 더비구름 | 2008.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