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을속에서 빛나는 구름은
(무)언의 목소리로 말을 합니다
(현)시대를 살면서 서민들을 위한
(대)통령은 오로지 노무현님이라고...
(통)치와 정책은 오로지 국민을 향하고
(령)령들과 함께하는 마음이셨음을 이제야 알겠습니다.
(님)이 있어 지난 5년간 행복했음을 떠난후에 아는 어리석은 우리들이었습니다.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뢰는 그냥 얻어지는게 아닙니다.
(축) 늘어진 어깨 다독이시며 희망을 주시는 당신이여
(하)늘아래서 당신과 함께 숨쉴 수 있다는 것이
(드)넓은 광야에서 양팔 벌려 맞는 시원한 바람처럼 벅차오릅니다.
(립)싱크 하듯이 공허한 현 정부가
(니)힐에 빠져서 허우적 거리는 걸
(다)시는 보지 않을 수 있도록 우리는 두 눈 부릅뜨고 지켜보면서 오늘하루는 행복에 젖고 싶습니다.
![]() |
![]() |
![]() |
![]() |
|---|---|---|---|
| 2531 | 늘... (1) | 향자웁스 | 2008.10.26 |
| 2530 | 단풍 사진 + ? (2) | 더비구름 | 2008.10.26 |
| 2529 | 분재 사진 (1) | 더비구름 | 2008.10.26 |
| 2528 | 노무현 대통님 ...아주 좋아요. 그럼 이제 실실 노짱님.....화이.. | 김준 | 2008.10.26 |
| 2527 | 베이징 열기의 현장에서 노공 님을 생각함 (2) | 이공칠이 | 2008.10.25 |
| 25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리쌀 현장판매 및 원두막 준공식 이모저모^^ (35) | 호미든 | 2008.10.25 |
| 2525 | 이런거 올려도 되나요??? (2) | 질부르딩유 | 2008.10.25 |
| 2524 | [백수의노래] 다함께 프로젝트 XV [완공식] (12) | 파란노을 | 2008.10.25 |
| 2523 | 봉하에서의 2회차 농촌체험을 하고서.....호미든님 사진 감사드려요^^ (1) | 그로키시니어 | 2008.10.25 |
| 2522 | 친근한 노무현아저씨! (5) | 디펜스 | 2008.10.25 |
| 2521 | '봉하오리쌀' 현장판매도 '불티' (1) | 오리개구리 | 2008.10.25 |
| 2520 | 들꽃 & 흔한 원예식물 (1) | 더비구름 | 2008.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