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대통령님.
지난 5월 24일 비오는 날 찾아뵈었던 소미 소은이를 기억하시지요?
일기를 보시고 나와주셨잖아요.
오늘 생신이신데 저는 두 딸과 진짜 생신상을 차려드리진 못하지만
저희 나름대로 조촐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소미소은이는 5학년 3학년인데 색깔있는 찱흙으로 조물락거리며 뭔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지요.
그래서 이번엔 아이들이 대통령 할아버지 생신상을 차려보았습니다.
비록 미니어처지만 눈으로나마 맛있게 들어주세요.
그리고 아이들 부탁이 권양숙 여사님과 꼭 함께 드시라고 하네요.
늦었지만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늘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어떤 음식들인지 설명을 좀 드릴게요.
첫째줄 왼쪽부터: 옥돔구이, 김밥, 새우튀김, 초밥(옆에 와사비있는 간장에 찍어드세요), 김마끼(일본말인데 우리말로
부르는 이름이 갑자기 생각나지 않습니다)
둘째줄 왼쪽부터: 냉면, 닭다리바베큐, 생일케이크, 김치, 달걀부침,
세째줄 왼쪽부터: 술(소주입니다. 잔도 있어요), 모듬묵(옆에 있는 간장에 찍어드세요), 잔치국수, 켈리포니아롤
네째줄 왼쪽부터: 쌀밥, 미역국(대통령님 꺼) 현미밥, 미역국(권여사님 꺼)
* 네번째 사진의 후식에 쌍쌍바가 있습니다. 여사님이랑 반갈라 드세요.^^
* 맨 아래 사진은 이 생신상을 차린 소미(오른쪽) 소은이(왼쪽)입니다.
![]() |
![]() |
![]() |
![]() |
|---|---|---|---|
| 2531 | 늘... (1) | 향자웁스 | 2008.10.26 |
| 2530 | 단풍 사진 + ? (2) | 더비구름 | 2008.10.26 |
| 2529 | 분재 사진 (1) | 더비구름 | 2008.10.26 |
| 2528 | 노무현 대통님 ...아주 좋아요. 그럼 이제 실실 노짱님.....화이.. | 김준 | 2008.10.26 |
| 2527 | 베이징 열기의 현장에서 노공 님을 생각함 (2) | 이공칠이 | 2008.10.25 |
| 2526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리쌀 현장판매 및 원두막 준공식 이모저모^^ (35) | 호미든 | 2008.10.25 |
| 2525 | 이런거 올려도 되나요??? (2) | 질부르딩유 | 2008.10.25 |
| 2524 | [백수의노래] 다함께 프로젝트 XV [완공식] (12) | 파란노을 | 2008.10.25 |
| 2523 | 봉하에서의 2회차 농촌체험을 하고서.....호미든님 사진 감사드려요^^ (1) | 그로키시니어 | 2008.10.25 |
| 2522 | 친근한 노무현아저씨! (5) | 디펜스 | 2008.10.25 |
| 2521 | '봉하오리쌀' 현장판매도 '불티' (1) | 오리개구리 | 2008.10.25 |
| 2520 | 들꽃 & 흔한 원예식물 (1) | 더비구름 | 2008.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