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진이 안올라가서 다시 올려요^^;
아침부터 부랴부랴 김밥 싸서 열심히 달렸더니 1시 30분쯤 도착했더라구요.
보니 3시 30분에 나오실 예정이라는 안내가 붙어있길래 봉화산 올라갔다 오려했는데
날씨가 정말 살인적으로 더워서 그냥 차안에서 쉬기로 했답니다.
마을 슈퍼에서 팥빙수도 사다 먹고 조금 쉬었더니 3시 30분이 금방 되더라구요.
팥빙수 푸짐하게 많이 주시고(가격은 2500원이어서 깜짝놀랬어요 너무 싸서)
혼자서 3개 사러 갔더니 아주머니께서 차까지 배달도 해주셨어요.
혼자 못들고 간다구... 역시 인심도 좋으시더라구요 >_<
암튼 시간이 되서 노공이산님 뵈러 사저 앞으로 갔더니 이미 나와계셨습니다.
봉화산에 혼자 다녀온 오빠 말로는 노공이산님께서 자전거 타고 산행다녀오신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더운 날씨에 찾아온 방문객들에게 봉화산이랑 사자바위 설명도 해주시고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셨어요.
직접 뵌건 처음이지만 사진에서 뵈었던 모습 그대로 시더라구요 ㅎㅎ;
아무튼 정말 유쾌하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 |
![]() |
![]() |
![]() |
|---|---|---|---|
| 2543 | 녹차나무, 꽃, 씨앗 (2) | 열살남 | 2008.10.27 |
| 2542 | 봉하마을 자봉단 사진들입니다..다들 고생하셨고 현지의 회원님들의 배려.. (21) | 정파리 | 2008.10.27 |
| 2541 | 국화 外 (2) | 더비구름 | 2008.10.27 |
| 2540 | 춤 (1) | 김자윤 | 2008.10.27 |
| 253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평온한 휴일을 맞이한 봉하 (14) | 호미든 | 2008.10.26 |
| 2538 | 어르신들의 가을풍경을 담아봤어요. | 사모님 | 2008.10.26 |
| 2537 | 이 계 하 ,,,늦게 인사올리옵니다. | thflqkrtk | 2008.10.26 |
| 2536 | 꼭~꼭~꼭~봉하오리쌀을 사고 싶습니까? (3) | 현민관 | 2008.10.26 |
| 2535 | 봉하오리쌀 개봉 및 시식기 (21) | 부산싸나이 | 2008.10.26 |
| 2534 | 봉하영상관 관리자께 | 검정말 | 2008.10.26 |
| 2533 | 사진 찾아 가세요^^잘~~못~찍어 드려 죄송 합니다 ㅠㅠ (7) | 대열로 | 2008.10.26 |
| 2532 | 봉하 오리쌀 포장 아름다운 자원 봉사(선물) (10) | 대열로 | 2008.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