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은 노짱님 휴가 시작되는 날 이다.
월요일이라 일이 바쁘다.
오후 늦은시간 겨우 짬이 나서 봉하로 갔다.
역시 생가마당 엔 안내문만 덩그러니....
방문객이 많이 없을때 생가 단장 작업을 하고있다.
이동식 화장실이 새로 설치 되어있다
예전의 화장실은 사실 위생상태가 별로였다는...
생가를 지나 연지로...
난 이 연지가 정말좋다
연꽃이 보기 좋아서가 아니라 생태복원 연밭이라서 무수한 생물들이 살아 움직인다.
난 그래서 이 연지가 진짜진짜 좋다.
연지 위에서 사랑을 나누는 잠자리 한쌍....
오후에 빗방울이 약간 떨어 졌었는데 연잎에 옥구슬 같이 빗방울들이 맺혔다.
오후라서 연꽃이 모두 닫혀있다
연지를 들어가는 길목에 있는 복숭아나무 에 탐스런 복숭아들이.....
(으~아 ..난 복숭아 알레르기.....피하자) ![]()
연지를 나와서 오리를 만나러 고고싱~~~
지겹지도 않쑤~~왜 이리 자주보여??
타박하지 마라..요놈아. 우리 회원님들 니네들을 너무 궁금해 하신다. ㅋㅋ
자..자.. 포즈








![]() |
![]() |
![]() |
![]() |
|---|---|---|---|
| 2543 | 녹차나무, 꽃, 씨앗 (2) | 열살남 | 2008.10.27 |
| 2542 | 봉하마을 자봉단 사진들입니다..다들 고생하셨고 현지의 회원님들의 배려.. (21) | 정파리 | 2008.10.27 |
| 2541 | 국화 外 (2) | 더비구름 | 2008.10.27 |
| 2540 | 춤 (1) | 김자윤 | 2008.10.27 |
| 253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평온한 휴일을 맞이한 봉하 (14) | 호미든 | 2008.10.26 |
| 2538 | 어르신들의 가을풍경을 담아봤어요. | 사모님 | 2008.10.26 |
| 2537 | 이 계 하 ,,,늦게 인사올리옵니다. | thflqkrtk | 2008.10.26 |
| 2536 | 꼭~꼭~꼭~봉하오리쌀을 사고 싶습니까? (3) | 현민관 | 2008.10.26 |
| 2535 | 봉하오리쌀 개봉 및 시식기 (21) | 부산싸나이 | 2008.10.26 |
| 2534 | 봉하영상관 관리자께 | 검정말 | 2008.10.26 |
| 2533 | 사진 찾아 가세요^^잘~~못~찍어 드려 죄송 합니다 ㅠㅠ (7) | 대열로 | 2008.10.26 |
| 2532 | 봉하 오리쌀 포장 아름다운 자원 봉사(선물) (10) | 대열로 | 2008.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