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
|
지금 까지도 그러하였듯이 자발적인 참여와 동참이 |
|
|
|
| |||||||||||||
|
우리가 늘상 되뇌여 왔던 우리의 봄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 |
|
|
|
|
|
| |||||||||||
|
우리의 봄은 우리가 만들어 갑시다~!!! |
|
|
|
|
| ||||||||||||
|
|
|
|
|
|
|
|
| ||||||||||
|
자봉날짜 : 2009년 5월 30일,31일 (1박2일) |
|
|
|
| |||||||||||||
|
|
|
|
|
|
|
|
| ||||||||||
|
자봉내용 : 장군차 밭 풀뽑기, 모내기지원 등등 |
|
|
|
| |||||||||||||
|
|
|
|
|
|
|
|
| ||||||||||
|
출발지 : 5월30일 오전 8시 서울 사당역 10번출구 |
|
|
| ||||||||||||||
|
|
|
|
|
|
|
|
| ||||||||||
|
참가비 : 1/N |
|
|
|
|
|
| |||||||||||
|
|
|
|
|
|
|
|
| ||||||||||
|
참여신청 마감일자 : 5월22일까지 |
|
|
|
|
| ||||||||||||
|
|
|
|
|
|
|
|
| ||||||||||
|
*현지 참여 하시는 회원분들께서는 2시까지 테마식당 앞 |
|
|
| ||||||||||||||
|
|
|
|
|
|
|
|
| ||||||||||
|
*참여 하실분은 방긋이나 무쏘궁댕이에게 쪽지 또는 댓글 부탁드리니다. |
|
| |||||||||||||||
|
|
|
|
|
|
|
|
| ||||||||||
|
| |||||||||||||||||
|
참여사진관에서 볼 수 없엇던 사진이랍니다.. |
|
|
|||||||||||||||
![]() ![]()
|
|||||||||||||||||
| 바지까지 걷어 부치고 헛둘 헛둘~ㅎ 세찬님표 물조리개~신기할뿐이고~ㅎ | |||||||||||||||||
![]() |
|||||||||||||||||
|
|||||||||||||||||
![]() |
|||||||||||||||||
| 알럽~노짱님´″```°³о♡ 알럽~봉하´″```°³о♡ 알럽 사람사는세상´″```°³о♡ | |||||||||||||||||
![]() |
|||||||||||||||||
| 노무현 당신은 대한민국의 영원한 대통령이십니다. | |||||||||||||||||
|
|
|||||||||||||||||
|
1. 새벽세상님 2. 저녁식사님 3. 보름달님 4. 1004님 5.맥소롱님 |
|||||||||||||||||
|
[현지참여명단] |
|||||||||||||||||
|
| |||||||||||||||||
![]() |
![]() |
![]() |
![]() |
|---|---|---|---|
| 2543 | 녹차나무, 꽃, 씨앗 (2) | 열살남 | 2008.10.27 |
| 2542 | 봉하마을 자봉단 사진들입니다..다들 고생하셨고 현지의 회원님들의 배려.. (21) | 정파리 | 2008.10.27 |
| 2541 | 국화 外 (2) | 더비구름 | 2008.10.27 |
| 2540 | 춤 (1) | 김자윤 | 2008.10.27 |
| 253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평온한 휴일을 맞이한 봉하 (14) | 호미든 | 2008.10.26 |
| 2538 | 어르신들의 가을풍경을 담아봤어요. | 사모님 | 2008.10.26 |
| 2537 | 이 계 하 ,,,늦게 인사올리옵니다. | thflqkrtk | 2008.10.26 |
| 2536 | 꼭~꼭~꼭~봉하오리쌀을 사고 싶습니까? (3) | 현민관 | 2008.10.26 |
| 2535 | 봉하오리쌀 개봉 및 시식기 (21) | 부산싸나이 | 2008.10.26 |
| 2534 | 봉하영상관 관리자께 | 검정말 | 2008.10.26 |
| 2533 | 사진 찾아 가세요^^잘~~못~찍어 드려 죄송 합니다 ㅠㅠ (7) | 대열로 | 2008.10.26 |
| 2532 | 봉하 오리쌀 포장 아름다운 자원 봉사(선물) (10) | 대열로 | 2008.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