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너무도 억울하고 분통한 일이 오늘 끝내 일어나고야 말았습니다!!!
집에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딸내미를 데리고 시청가는 전철을 탔습니다!!!
3시 30분쯤 목적지에 도착해 보니 전경들이 벌써 주변을 모두 점령을 하고 있는
모습에 또 한번 울분을 삼켜야 했습니다!!!
시위가 아닌 안타깝게 서거하신 노무현 대통령을 향한 애도의 뜻을 보이려는
국민들의 행보를 어떻게 이런식으로 짓밟을 수 있는건지 현 정권에 정말이지
몸서리가 처집니다!!!
현 정권의 실세들이여 하늘이 두렵지 않으십니까?
다행히 딸내미와 대한문에 어렵게 마련된 분향소에서 마지막 가시는 길에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오래 있고 싶었지만 딸내미 때문에 10시쯤 자리를 떠야 했습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께서 그 자리를 지키고 계십니다!!!
노무현 대통령님 이제 더이상 슬퍼하지 않으렵니다!!!
국민들의 가슴속에 '민주주의'의 뿌리를 더욱 더 확고하게 심어주시고 가셨으니
남은 저희들이 잘 키워서 꽃도 피우고 열매도 맺겠습니다!!!
한국의 역사 속에서 영원히 살아 숨 쉬실 노무현 대통령님 부디 편안하게 잠드소서...
![]() |
![]() |
![]() |
![]() |
|---|---|---|---|
| 2543 | 녹차나무, 꽃, 씨앗 (2) | 열살남 | 2008.10.27 |
| 2542 | 봉하마을 자봉단 사진들입니다..다들 고생하셨고 현지의 회원님들의 배려.. (21) | 정파리 | 2008.10.27 |
| 2541 | 국화 外 (2) | 더비구름 | 2008.10.27 |
| 2540 | 춤 (1) | 김자윤 | 2008.10.27 |
| 2539 | [호미든의 봉하時記] 평온한 휴일을 맞이한 봉하 (14) | 호미든 | 2008.10.26 |
| 2538 | 어르신들의 가을풍경을 담아봤어요. | 사모님 | 2008.10.26 |
| 2537 | 이 계 하 ,,,늦게 인사올리옵니다. | thflqkrtk | 2008.10.26 |
| 2536 | 꼭~꼭~꼭~봉하오리쌀을 사고 싶습니까? (3) | 현민관 | 2008.10.26 |
| 2535 | 봉하오리쌀 개봉 및 시식기 (21) | 부산싸나이 | 2008.10.26 |
| 2534 | 봉하영상관 관리자께 | 검정말 | 2008.10.26 |
| 2533 | 사진 찾아 가세요^^잘~~못~찍어 드려 죄송 합니다 ㅠㅠ (7) | 대열로 | 2008.10.26 |
| 2532 | 봉하 오리쌀 포장 아름다운 자원 봉사(선물) (10) | 대열로 | 2008.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