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두 밤만 자면 그리운 사람들 만나러 갑니다.
진영에서 열리는 노무현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가을운동회 찍고 봉하에 들어갑니다.
뵐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봉하에 갈 때마다 가지게 되는 희망을 또 가지고 갑니다.
비가 내려도 좋고.. 폭설이면 더더욱 좋고.. 어떤 기상 이변으로 오도가도 못하는 고립으로 노짱님 부근에 눌러 살았으면 좋겠다는..^^
아마도.....
내복에 그런 행운은 이번에도 없지 싶습니다만.
미리 인사 드립니다.
잘 다녀오겠습니다~~~~
아래는 지난 노무현대통령님 서울 방문에서의 사진 몇장입니다.
사람을 울리는 아주 몹쓸 노래들음서 못 가시는 님들 그리움 달래시라고..ㅋㅋ













![]() |
![]() |
![]() |
![]() |
|---|---|---|---|
| 2555 | 봉하오리밥 카메라로 찍을 때... (4) | 인투스카 | 2008.10.28 |
| 2554 | 갈대 & 억새 (1) | 더비구름 | 2008.10.28 |
| 2553 | 봉하쌀이 이렇게 변했어요 ~ 우화하하 (9) | 하양고무신 | 2008.10.28 |
| 2552 | 존경합니다요~ (1) | 연금술사 | 2008.10.28 |
| 2551 | [사진]방금 봉하오리쌀이 도착했습니다!! (14) | 링사이드 | 2008.10.28 |
| 2550 | 전 청와대 행정관의 분노. 봉하에 골프장 있나, 없나? (7) | 근이아빠 | 2008.10.28 |
| 2549 | 진영역에서~ 봉하마을까지~쭉~~ ??사진 일기 (20) | 대열로 | 2008.10.28 |
| 2548 | 헉!!!!!!! 이럴수가! 부산 싸나이님..... (6) | 배달공 | 2008.10.28 |
| 2547 | ◀진실을 알리는시민 ▶정녕 이 길이 나의 길이던가.영등포자봉후기 (5) | 대 한 민 국 | 2008.10.27 |
| 2546 | 자봉때 찍은 쪼금은 희귀한 사진들... (11) | 꿈치 | 2008.10.27 |
| 2545 | 저는 참 행복합니다!! (8) | 천상선생 | 2008.10.27 |
| 2544 | 맛있는 봉화산 단감 사세요!!!! (14) | 부산싸나이 | 2008.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