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헉!!!!!!!
노공님 일정을 꿰고 있다고 자부(?)하던 제가....
실수 아닌 실수를 했습니다 ㅎ~
두시반 룰루랄라 노래부르며 도착을 하니
'외부일정으로 나오시지 않습니다'라는 팻말이 저를 반깁니다
눈물을 머금고 후퇴를 하며 찍을꺼리를 찾아 나섭니다
함께 하시죠^^

단체로 노공님의 생가를 찾은 학생들...
-저는 되돌아 가고 있었고 이 학생들은 아무것도 모른체 들어가고 있었는데.....미리 말해줄까 하다가 실망할까봐 그냥 말없이 사진을 찍어주었답니다^^-
노공님을 뵈었으면 차~암 좋았을텐데....
하루하루 지날수록 봉하 논의 모습이 변합니다
될수있으면 모두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 추수를 하는 논으로 달려가봅니다






오늘 추수한 논은 오리농법으로 한 곳이 아니고 일반농법으로 재배한 논입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이틀동안 오리농법 논을 모두 추수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월요일부터라는 문제로 인해 자원봉사자가 턱없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농촌체험이 시작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 봉하에서 호미든이었습니다^^
![]() |
![]() |
![]() |
![]() |
|---|---|---|---|
| 2555 | 봉하오리밥 카메라로 찍을 때... (4) | 인투스카 | 2008.10.28 |
| 2554 | 갈대 & 억새 (1) | 더비구름 | 2008.10.28 |
| 2553 | 봉하쌀이 이렇게 변했어요 ~ 우화하하 (9) | 하양고무신 | 2008.10.28 |
| 2552 | 존경합니다요~ (1) | 연금술사 | 2008.10.28 |
| 2551 | [사진]방금 봉하오리쌀이 도착했습니다!! (14) | 링사이드 | 2008.10.28 |
| 2550 | 전 청와대 행정관의 분노. 봉하에 골프장 있나, 없나? (7) | 근이아빠 | 2008.10.28 |
| 2549 | 진영역에서~ 봉하마을까지~쭉~~ ??사진 일기 (20) | 대열로 | 2008.10.28 |
| 2548 | 헉!!!!!!! 이럴수가! 부산 싸나이님..... (6) | 배달공 | 2008.10.28 |
| 2547 | ◀진실을 알리는시민 ▶정녕 이 길이 나의 길이던가.영등포자봉후기 (5) | 대 한 민 국 | 2008.10.27 |
| 2546 | 자봉때 찍은 쪼금은 희귀한 사진들... (11) | 꿈치 | 2008.10.27 |
| 2545 | 저는 참 행복합니다!! (8) | 천상선생 | 2008.10.27 |
| 2544 | 맛있는 봉화산 단감 사세요!!!! (14) | 부산싸나이 | 2008.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