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요 며칠 계속 퇴근 시간에만 봉하에 가서 수련이 핀것을 볼수가 없었다.
연지의 수련을 작정하고 찍어보려 삼각대랑 장비를 주섬주섬 챙겨서 약간 서둘러 집을 나선다.
봉하에 10시 50분쯤에 도착해서 노짱님을 뵐까 하다가 많은 인파에 그냥 연지로 달려간다.
연지에서 수련을 둘러 보는데 생가쪽에서 환호성이 터져 나오고 곧 노짱님
목소리가 스피커를 통해 봉하들판에 울려 퍼진다.
노짱님을 안뵈도 말씀하시는 모습이 눈에 선하다.
봉하사진관에 있는거 한장 가져왔다.(봉하찍사님 쌩~유)
혹시 이글을 보시는 분들 노짱님 사진 없으면 섭섭해 하실꺼 같아서.......ㅎㅎ
노짱님 오늘 첫 방문객 부터 꽤 오래 계시네....
노짱님 목소리 들으며 수련들 사진을 찍어본다.
어제 요런 모습의 봉오리 였었는데..
오늘은 꽃이 피어있다.
연지 안쪽을 보니 백로 한마리가 식사 중이다.




![]() |
![]() |
![]() |
![]() |
|---|---|---|---|
| 2567 | 봉하 오리쌀 대령이요~~~~~~~~~~~~~~~~~~~~~~~~~ (1) | 黑雨 | 2008.10.29 |
| 2566 | 님자를 놈자로 | 꿈의옷 | 2008.10.29 |
| 2565 | "노짱의 등장" (서프라이즈 펌) (18) | 자연과 사람 | 2008.10.29 |
| 2564 | 봉하특산품*^^* (4) | 나름노사모 | 2008.10.29 |
| 2563 | 봉하쌀 시식하는 우리 딸 입니다^^ (13) | 높푸른 | 2008.10.29 |
| 2562 | [ 뮤비 ] 영상기록 ' 봉하 오리쌀 ' - 봉하오리쌀은 이렇게 .. (22) | 必立 | 2008.10.29 |
| 2561 | 10월 28일 봉하에서... (3) | 은다 | 2008.10.29 |
| 2560 | 어젯밤 봉하오리쌀 받았습니다. (2) | 마싸우드 | 2008.10.29 |
| 255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시월을 마감합니다^^ (14) | 호미든 | 2008.10.28 |
| 2558 | 어머니 제사 (2) | 도다리 | 2008.10.28 |
| 2557 | 오늘 kbs 세상의 아침에 봉하마을 방송 (1) | 현민관 | 2008.10.28 |
| 2556 | 택배 올라감니다 (2) | 부산사투리 | 2008.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