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은 오전에 시간이 조금 난다.
일전에 꼬맹이님께 밥 얻어 먹었던거도 있고 해서 통화하고 봉하에서 점심 하기로 하고
봉하로..출발
노짱님 11시에 나오시는데 조금 늦었다
열심히 경청 하는 방문객들 중 눈에 띄는 한명발견......
찍사 VS 찍사
음.....혹시 호미든????????
열심히 땀 흘려가며 사진을 찍는다.
노짱님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커플.
다정히 노짱님 말씀을 듣는 사이좋은 부부( 몰카버전) ㅎㅎㅎㅎㅎ
무더운 날씨에 한복을 곱게 차려 입으시고 노짱님 말씀 끝날때 까지 끝까지 듣고 계시던 할머니 두분
정말 예쁘게 보이시더라....
노짱님 의 긴 말씀에 지쳐가는 맨 앞줄의 꼬맹이들...ㅎㅎ 힘들쟈~~~
말씀을 거의 마무리 하시는 노짱님





![]() |
![]() |
![]() |
![]() |
|---|---|---|---|
| 2567 | 봉하 오리쌀 대령이요~~~~~~~~~~~~~~~~~~~~~~~~~ (1) | 黑雨 | 2008.10.29 |
| 2566 | 님자를 놈자로 | 꿈의옷 | 2008.10.29 |
| 2565 | "노짱의 등장" (서프라이즈 펌) (18) | 자연과 사람 | 2008.10.29 |
| 2564 | 봉하특산품*^^* (4) | 나름노사모 | 2008.10.29 |
| 2563 | 봉하쌀 시식하는 우리 딸 입니다^^ (13) | 높푸른 | 2008.10.29 |
| 2562 | [ 뮤비 ] 영상기록 ' 봉하 오리쌀 ' - 봉하오리쌀은 이렇게 .. (22) | 必立 | 2008.10.29 |
| 2561 | 10월 28일 봉하에서... (3) | 은다 | 2008.10.29 |
| 2560 | 어젯밤 봉하오리쌀 받았습니다. (2) | 마싸우드 | 2008.10.29 |
| 255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시월을 마감합니다^^ (14) | 호미든 | 2008.10.28 |
| 2558 | 어머니 제사 (2) | 도다리 | 2008.10.28 |
| 2557 | 오늘 kbs 세상의 아침에 봉하마을 방송 (1) | 현민관 | 2008.10.28 |
| 2556 | 택배 올라감니다 (2) | 부산사투리 | 2008.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