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구여운 봉하오리가 쥐색히 혼내는 사진 말임다..
제가 볼땐 오리가 혼내는 부분이 넘흐 빨리 지나가서 아쉬웠단 말이지효~
그래서 제가 그부분만 초큼 늘려봤습니다.
혹시 저와같은 생각이 드셨던 분들은 맘껏 사용하시길...
(원작자분께는 먼저 양해없이 수정해서 죄송합니다만 누군신지 몰라서리...긁적긁적...)
![]() |
![]() |
![]() |
![]() |
|---|---|---|---|
| 2591 | 청남대에서....노무현 대통령과 한 컷!! (11) | 서필春 | 2008.11.02 |
| 2590 | 만추 | 김자윤 | 2008.11.01 |
| 25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랫만에 뵙겠습니다^^ (28) | 호미든 | 2008.11.01 |
| 2588 | 라깡님 도배하지 마세요. (6) | 소라조아 | 2008.11.01 |
| 2587 | [섶옮김] '행복한 밥상', 소박하지만 화려했던 대통령 봉하쌀밥 (19) | 진여원 | 2008.11.01 |
| 2586 | 하늘 구름 (아침에서 저녁까지) (5) | 더비구름 | 2008.11.01 |
| 2585 | 지식 e체널 내용입니다. (1) | 감동노래 | 2008.11.01 |
| 2584 | 봉하쌀을 환희로 맞이하는 아이들 (6) | didfks | 2008.10.31 |
| 2583 | 전주에서 오리쌀 잘 받았습니다..^^ (사진첨부) (11) | 햇님마눌 | 2008.10.31 |
| 2582 | 일본어 할줄도 모르는 부산 싸나이 일본 여행가다.(부제:진짜 일본어 .. (14) | 부산싸나이 | 2008.10.31 |
| 2581 | 그래도 사랑스럽던 울 아들...... (8) | 사이다병 | 2008.10.31 |
| 2580 | 휘그니아빠의 봉하 오리쌀 시식기입니다. (9) | 휘그니아빠 | 2008.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