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일이 점점 커지는 느낌입니다^^
일단...판을 벌려 보겠습니다..나중에 수습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사저에 관광오신 가족분들 입니다

충남 아산에 거주하시는 가족분이십니다
본가가 창원이시라 휴가차 내려오셔서 노대통령 사저를 방문하셨다고 합니다
지켜보며 참 단란한 가족이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이상의 인터뷰는 운영미숙으로 못했다는 ㅡ,.ㅡ -

두번째로 만난 분입니다
진영 인근 장유면에서 오신 아마추어 사진작가 입니다
얼굴공개는 극구 사양하셔서 뒷모습만 도촬(?)했습니다
일주일전에 이곳을 지나다가 연지가 너무 예뻐서 다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마도 조금만 더 알려지면 여러 사진작가가 많이 오실것이라고 이야기 하시더군요
아마추어라 하시지만
사진장비를 보니까 후덜덜.....했습니다
쪼금...아주 쪼금 부러웠다는...^^
오늘 만난 가족분과 아마추어 사진작가님....
항상 행복하시고 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길 바랍니다...
뱀발
....앞으로 더 내용일 충실하고 세력되어지겠죠?
인터뷰(?)가 첨이라서 조금 어색했습니다만....좋아지겠죠 뭐...
악플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
![]() |
![]() |
![]() |
|---|---|---|---|
| 2591 | 청남대에서....노무현 대통령과 한 컷!! (11) | 서필春 | 2008.11.02 |
| 2590 | 만추 | 김자윤 | 2008.11.01 |
| 25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랫만에 뵙겠습니다^^ (28) | 호미든 | 2008.11.01 |
| 2588 | 라깡님 도배하지 마세요. (6) | 소라조아 | 2008.11.01 |
| 2587 | [섶옮김] '행복한 밥상', 소박하지만 화려했던 대통령 봉하쌀밥 (19) | 진여원 | 2008.11.01 |
| 2586 | 하늘 구름 (아침에서 저녁까지) (5) | 더비구름 | 2008.11.01 |
| 2585 | 지식 e체널 내용입니다. (1) | 감동노래 | 2008.11.01 |
| 2584 | 봉하쌀을 환희로 맞이하는 아이들 (6) | didfks | 2008.10.31 |
| 2583 | 전주에서 오리쌀 잘 받았습니다..^^ (사진첨부) (11) | 햇님마눌 | 2008.10.31 |
| 2582 | 일본어 할줄도 모르는 부산 싸나이 일본 여행가다.(부제:진짜 일본어 .. (14) | 부산싸나이 | 2008.10.31 |
| 2581 | 그래도 사랑스럽던 울 아들...... (8) | 사이다병 | 2008.10.31 |
| 2580 | 휘그니아빠의 봉하 오리쌀 시식기입니다. (9) | 휘그니아빠 | 2008.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