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요 며칠 계속 퇴근 시간에만 봉하에 가서 수련이 핀것을 볼수가 없었다.
연지의 수련을 작정하고 찍어보려 삼각대랑 장비를 주섬주섬 챙겨서 약간 서둘러 집을 나선다.
봉하에 10시 50분쯤에 도착해서 노짱님을 뵐까 하다가 많은 인파에 그냥 연지로 달려간다.
연지에서 수련을 둘러 보는데 생가쪽에서 환호성이 터져 나오고 곧 노짱님
목소리가 스피커를 통해 봉하들판에 울려 퍼진다.
노짱님을 안뵈도 말씀하시는 모습이 눈에 선하다.
봉하사진관에 있는거 한장 가져왔다.(봉하찍사님 쌩~유)
혹시 이글을 보시는 분들 노짱님 사진 없으면 섭섭해 하실꺼 같아서.......ㅎㅎ
노짱님 오늘 첫 방문객 부터 꽤 오래 계시네....
노짱님 목소리 들으며 수련들 사진을 찍어본다.
어제 요런 모습의 봉오리 였었는데..
오늘은 꽃이 피어있다.
연지 안쪽을 보니 백로 한마리가 식사 중이다.




![]() |
![]() |
![]() |
![]() |
|---|---|---|---|
| 2591 | 청남대에서....노무현 대통령과 한 컷!! (11) | 서필春 | 2008.11.02 |
| 2590 | 만추 | 김자윤 | 2008.11.01 |
| 25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랫만에 뵙겠습니다^^ (28) | 호미든 | 2008.11.01 |
| 2588 | 라깡님 도배하지 마세요. (6) | 소라조아 | 2008.11.01 |
| 2587 | [섶옮김] '행복한 밥상', 소박하지만 화려했던 대통령 봉하쌀밥 (19) | 진여원 | 2008.11.01 |
| 2586 | 하늘 구름 (아침에서 저녁까지) (5) | 더비구름 | 2008.11.01 |
| 2585 | 지식 e체널 내용입니다. (1) | 감동노래 | 2008.11.01 |
| 2584 | 봉하쌀을 환희로 맞이하는 아이들 (6) | didfks | 2008.10.31 |
| 2583 | 전주에서 오리쌀 잘 받았습니다..^^ (사진첨부) (11) | 햇님마눌 | 2008.10.31 |
| 2582 | 일본어 할줄도 모르는 부산 싸나이 일본 여행가다.(부제:진짜 일본어 .. (14) | 부산싸나이 | 2008.10.31 |
| 2581 | 그래도 사랑스럽던 울 아들...... (8) | 사이다병 | 2008.10.31 |
| 2580 | 휘그니아빠의 봉하 오리쌀 시식기입니다. (9) | 휘그니아빠 | 2008.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