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과연 누가 있을까요...
이렇게 사람사는 세상에 들어와 걱정과 격려와 지지를 아끼지 않는 민주시민들이
아닐까요.
돈, 권력... 이런것은 손에서 떠나면 그만이지만 지금 대통령님이 모든것 내가
했고 내가 책임지겠소! 멋지게 하고 감옥가면 그만이겠죠,
허나 그런 행동은 현정권이 간절히 바라는 것이 아닐런지요. 돈, 권력은 손에서
떠나면 그만이지만 국민의 지지는 살아서도 죽어서도 지속되기에 이런 힘든
싸움을 대통령은 택했다고 생각합니다. 비겁해서가 아니라 ...
따라서 스타 변호사가 없어도 재벌이 도와 주지 않아도 우린 반드시 이길 것입니다.
![]() |
![]() |
![]() |
![]() |
|---|---|---|---|
| 2591 | 청남대에서....노무현 대통령과 한 컷!! (11) | 서필春 | 2008.11.02 |
| 2590 | 만추 | 김자윤 | 2008.11.01 |
| 25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랫만에 뵙겠습니다^^ (28) | 호미든 | 2008.11.01 |
| 2588 | 라깡님 도배하지 마세요. (6) | 소라조아 | 2008.11.01 |
| 2587 | [섶옮김] '행복한 밥상', 소박하지만 화려했던 대통령 봉하쌀밥 (19) | 진여원 | 2008.11.01 |
| 2586 | 하늘 구름 (아침에서 저녁까지) (5) | 더비구름 | 2008.11.01 |
| 2585 | 지식 e체널 내용입니다. (1) | 감동노래 | 2008.11.01 |
| 2584 | 봉하쌀을 환희로 맞이하는 아이들 (6) | didfks | 2008.10.31 |
| 2583 | 전주에서 오리쌀 잘 받았습니다..^^ (사진첨부) (11) | 햇님마눌 | 2008.10.31 |
| 2582 | 일본어 할줄도 모르는 부산 싸나이 일본 여행가다.(부제:진짜 일본어 .. (14) | 부산싸나이 | 2008.10.31 |
| 2581 | 그래도 사랑스럽던 울 아들...... (8) | 사이다병 | 2008.10.31 |
| 2580 | 휘그니아빠의 봉하 오리쌀 시식기입니다. (9) | 휘그니아빠 | 2008.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