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모래와 바위
조회 1,323추천 222009.04.22
아시죠!
저희들 일일이 글올리지 못해도 당신을 믿고 사랑 합니다.
한 마음 보내 드립니다.
요즘 저희 아들에게 물어 봅니다.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대통령은 여무현 그렇게 대답합니다.
4살 아들이지만 알고 있는듯 합니다
그렇듯 우리의 동지들은 더 똘똘 뭉칠것입니다.
하나님께 빕니다.
우리 대통령 노무현님에게 한없는 지혜와 힘을 달라고요.
거짓과 폭력이 난무하는 지금 대한민국을 독재에서 구해 달라고요.
동지들 힘내세요.
그리고 토요일 멀리서 오시는 분 저희집에서 일요일 봉화로 갈뿐 저의 집에서 주무시도록 하세요.
연락주시면 제가 모실께요.
참고로 저희 집은 장유 입니다.
312-77625
![]() |
![]() |
![]() |
![]() |
|---|---|---|---|
| 2591 | 청남대에서....노무현 대통령과 한 컷!! (11) | 서필春 | 2008.11.02 |
| 2590 | 만추 | 김자윤 | 2008.11.01 |
| 25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랫만에 뵙겠습니다^^ (28) | 호미든 | 2008.11.01 |
| 2588 | 라깡님 도배하지 마세요. (6) | 소라조아 | 2008.11.01 |
| 2587 | [섶옮김] '행복한 밥상', 소박하지만 화려했던 대통령 봉하쌀밥 (19) | 진여원 | 2008.11.01 |
| 2586 | 하늘 구름 (아침에서 저녁까지) (5) | 더비구름 | 2008.11.01 |
| 2585 | 지식 e체널 내용입니다. (1) | 감동노래 | 2008.11.01 |
| 2584 | 봉하쌀을 환희로 맞이하는 아이들 (6) | didfks | 2008.10.31 |
| 2583 | 전주에서 오리쌀 잘 받았습니다..^^ (사진첨부) (11) | 햇님마눌 | 2008.10.31 |
| 2582 | 일본어 할줄도 모르는 부산 싸나이 일본 여행가다.(부제:진짜 일본어 .. (14) | 부산싸나이 | 2008.10.31 |
| 2581 | 그래도 사랑스럽던 울 아들...... (8) | 사이다병 | 2008.10.31 |
| 2580 | 휘그니아빠의 봉하 오리쌀 시식기입니다. (9) | 휘그니아빠 | 2008.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