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351162.html
[현장] 용산 유가족 농성 준비중 경찰과 충돌
국민대혁명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69405
당신은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있는가 !
누가 노무현을 비판하는가!
'노무현'은 죄를 지은것도 없거니와 설령 도의적으로 잘못했다손 치더라도 당신
은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없다.
긴말 필요없고,
썩어빠진 한나라당과 이명박을 지지하는 당신은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없다.
노무현을 지지했던 당신은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없다.
투표를 하지 않은 당신은 더더욱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없다.
막장대한민국, 막가는 대한민국 사회, 조작공화국, 은폐공화국, 거짓말공화국,
동물의한국...... 썩어빠진 대한민국에서는 노무현을 비판할 자격이 있는 사람이
없다.
"대한민국에서 대한민국의 살아있는 권력이 한사람 바보만들고 죽이는건 시간문제"
"대한민국은 도덕성이 실종된 비열하고도 잔인한 자본주의 사회"
" '노무현' 어처구니 없게도 이명박 및 여권 패거리들에 의해 정말 바보되다."
" '국민대혁명' 서명이 안된다는 제보 2만건정도 접수되었습니다."
" '배려'님께서는 다음 아고라 이용제한 당하였습니다."
"작금의 대한민국 정부는 언론탄압의 극치를 달리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노무현대통령님.. 국민을 믿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국민대혁명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69405
총 2774000분께서 참여해 주셨습니다.
■ 국 민 대 혁 명 ■
![]() |
![]() |
![]() |
![]() |
|---|---|---|---|
| 2591 | 청남대에서....노무현 대통령과 한 컷!! (11) | 서필春 | 2008.11.02 |
| 2590 | 만추 | 김자윤 | 2008.11.01 |
| 258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랫만에 뵙겠습니다^^ (28) | 호미든 | 2008.11.01 |
| 2588 | 라깡님 도배하지 마세요. (6) | 소라조아 | 2008.11.01 |
| 2587 | [섶옮김] '행복한 밥상', 소박하지만 화려했던 대통령 봉하쌀밥 (19) | 진여원 | 2008.11.01 |
| 2586 | 하늘 구름 (아침에서 저녁까지) (5) | 더비구름 | 2008.11.01 |
| 2585 | 지식 e체널 내용입니다. (1) | 감동노래 | 2008.11.01 |
| 2584 | 봉하쌀을 환희로 맞이하는 아이들 (6) | didfks | 2008.10.31 |
| 2583 | 전주에서 오리쌀 잘 받았습니다..^^ (사진첨부) (11) | 햇님마눌 | 2008.10.31 |
| 2582 | 일본어 할줄도 모르는 부산 싸나이 일본 여행가다.(부제:진짜 일본어 .. (14) | 부산싸나이 | 2008.10.31 |
| 2581 | 그래도 사랑스럽던 울 아들...... (8) | 사이다병 | 2008.10.31 |
| 2580 | 휘그니아빠의 봉하 오리쌀 시식기입니다. (9) | 휘그니아빠 | 2008.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