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의 작은 생각이지만 재임기간에도 그랬지만 현재 기름값을 내리지 못하는 이유로 내리면 국민이 만이쓰기 때문이라고 생각 하시는지 궁금 합니다. 저의같이 서민은 기름값이 1원이라도 오르면 고통 입니다. 그것은 물가오름의 연속이기때문 입니다. 서민은 연봉이 2000만 이하가 대부분 조금 높다면3000-4000만인데,참 한심합니다. 지금 시장보려가면 10만원시장 봐야 먹을것이 없습니다.그런데, 잘사는사람들 기름1리터 10000만원한다고 자가용 운행하지 안켰어요, 그러면죽는 사람은 서민 입니다. 그래서기름정책은 있는사람이 줄여야 합니다. 전자가용 2부제를하여기름을 주리고, 정부의 고관대작들의차량도소형으로 참모습만이 기름값 대책이지 참어라 참어라 서민은 죽습나다. 서민이 다죽고난디 참아도 되겼습니까.아니지요,기름값 정책을 담당하는 공무원이 앞장 서야죠.더늣기전에 생각하는게 낮지않겠어요. 물가가 더오르기전에 기름값은 더 낮추어 국민의 삶 질을 개선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8월8일보았습니다.건강을기언합니다.
![]() |
![]() |
![]() |
![]() |
|---|---|---|---|
| 2615 | 장사가 안되는군요. (2) | 패러 | 2008.11.07 |
| 2614 | ■진/알/시■ 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님 들을 소개합니다 ^^ (5) | 대 한 민 국 | 2008.11.07 |
| 2613 | [호미든의 봉하時記] 11월2일 단감따기 체험행사 (43) | 호미든 | 2008.11.06 |
| 2612 | [19감] 어디부터 먹을까? (5) | 링사이드 | 2008.11.06 |
| 2611 | 가을 백양사 (11) | 김자윤 | 2008.11.05 |
| 2610 | 오랫만의 3시 생가 나들이 (15) | 노풍헌 | 2008.11.05 |
| 2609 | ♡노뽕 맞으러 갑니다.. (12) | 좌파 | 2008.11.05 |
| 2608 | 봉투님의 [ Valkyrie 와 007 Quantum of Sola.. (20) | 必立 | 2008.11.05 |
| 2607 | 오바마 만세~~~~~~~~~~~ (5) | chunria | 2008.11.05 |
| 2606 | 발꼬락으로 찍은 쌀밥 ㅠㅠ (3) | 소금눈물 | 2008.11.05 |
| 2605 | 공모전에서 시식기까지~ ^0^ - 봉하쌀 잘 먹었습니다. (9) | 물한줌 | 2008.11.05 |
| 2604 | 때늦은 부산싸나이반쪽의 정자 준공식 이야기(부제:사진만 찍었어요) (14) | 부산싸나이 | 2008.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