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저의 작은 생각이지만 재임기간에도 그랬지만 현재 기름값을 내리지 못하는 이유로 내리면 국민이 만이쓰기 때문이라고 생각 하시는지 궁금 합니다. 저의같이 서민은 기름값이 1원이라도 오르면 고통 입니다. 그것은 물가오름의 연속이기때문 입니다. 서민은 연봉이 2000만 이하가 대부분 조금 높다면3000-4000만인데,참 한심합니다. 지금 시장보려가면 10만원시장 봐야 먹을것이 없습니다.그런데, 잘사는사람들 기름1리터 10000만원한다고 자가용 운행하지 안켰어요, 그러면죽는 사람은 서민 입니다. 그래서기름정책은 있는사람이 줄여야 합니다. 전자가용 2부제를하여기름을 주리고, 정부의 고관대작들의차량도소형으로 참모습만이 기름값 대책이지 참어라 참어라 서민은 죽습나다. 서민이 다죽고난디 참아도 되겼습니까.아니지요,기름값 정책을 담당하는 공무원이 앞장 서야죠.더늣기전에 생각하는게 낮지않겠어요. 물가가 더오르기전에 기름값은 더 낮추어 국민의 삶 질을 개선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8월8일보았습니다.건강을기언합니다.
![]() |
![]() |
![]() |
![]() |
|---|---|---|---|
| 2699 | 오늘 문득, 다시금 느껴 보고픈 감동입니다(사진속 모델님/만드신님께 .. (23) | 그댈그리네 | 2008.11.21 |
| 269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날씨가 많이 풀렸습니다^^ (24) | 호미든 | 2008.11.21 |
| 2697 | 다음 즐보드 베스트에 오른 노대통령 서재 사진 (5) | 송지현 | 2008.11.21 |
| 2696 | 11울16일 등산복으로 참석하신분.. | nicebong | 2008.11.21 |
| 2695 | 11월16일 사진 찾아가세요.. | nicebong | 2008.11.21 |
| 2694 | 11월16일 사진찾아 가세요.. | nicebong | 2008.11.21 |
| 2693 | 중국서 대규모 공산당타도 시위 (1) | 따파하오 | 2008.11.20 |
| 2692 | 제발 게시판과 사진관을 구별 하여 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1) | 존재의기쁨 | 2008.11.20 |
| 2691 | 와.. (1) | 연꽃사랑 | 2008.11.20 |
| 2690 | 관리자님께 강력 요청합니다. (7) | 어비 | 2008.11.19 |
| 2689 | 호미든 님께 질문드립니다. (5) | 천지조화 | 2008.11.19 |
| 2688 | [호미든의 봉하時記] 생가마당엔 방문객들만 계시는건 아닙니다^^ (34) | 호미든 | 2008.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