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7월5일 집회...아들과 같이...

KILL2MBnote 조회 1,819추천 82008.07.06

지난번 미사엔 급한 일이 생겨 참석을 못했고
오늘은 아들놈과 같이 가기로 이미 마음 먹은 상태였습니다.

대중교통이 불편한 관계로
차를 가지고 남대문 부근에 도착하여
유료 주차장에 적당히 주차하고
시청쪽으로 걸어갔습니다.

행진을 시작하기 바로 전이었습니다.


보시다시피,
폭력이나 배후 또는 그 어떤 정치적 의도도 없는 사람들..입니다.
정말 많이들 오셨더군요.

우리 아들도 촛불을 들고 대열에 같이....


시청->남대문->신세계 앞->청계천->종로->안국동
->잠시 행진 중단
"구속자 석방"을 외치고
민중가요도 좀 부르고...

중요한 건!

대학생들이 많이 나왔다는 사실...
(안국동 종로 경찰서인지 파출소인지 하는 곳의 앞입니다)

4학년 아들녀석,
많은 것을 물어보는데
수준에 맞게 이해시키는 것이 어렵더군요.

그냥...정직하지 못하면 이렇게
많은 사람이 화가 난다고 만...

아들이 이해를 했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