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찍사2님이 연꽃과 수련을 모르시는 것 같아서~~

자련note 조회 1,691추천 62008.07.06



꽃 구분

 

1. 연꽃은 꽃대가 먼저 올라오고 꽃이 핀다.

암술과 암술대가 발달 하였다.

 

 

2.수련은 수면위에 떠서 꽃을 피우며

암술은 거의 발달하지 않고, 수술만 발달 하였다.

 

 

 

잎 구분

 

3.연꽃은 둥근 모양을 하고 있으며,줄기에는 가시모양의 돌기가 있다.

잎 표면에 미세한 털이있어 물이 뭉치지 않는다.

 

4.수련잎은 한쪽이 찢어진 모양을 하고 있으며,물위에 떠있다.

 

 

열매

 

5.연꽃의 열매는 연실이라 하여 음식의 재료로도 쓰인다.

 

 6.수련은 열매를 맺은후 물속에 떨어져 파종된다.

 

 

개화시기

 

7.수련은 5월 - 9월까지핀다.

8.연꽃은 7월 - 8월에 핀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