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은 노짱님 휴가 시작되는 날 이다.
월요일이라 일이 바쁘다.
오후 늦은시간 겨우 짬이 나서 봉하로 갔다.
역시 생가마당 엔 안내문만 덩그러니....
방문객이 많이 없을때 생가 단장 작업을 하고있다.
이동식 화장실이 새로 설치 되어있다
예전의 화장실은 사실 위생상태가 별로였다는...
생가를 지나 연지로...
난 이 연지가 정말좋다
연꽃이 보기 좋아서가 아니라 생태복원 연밭이라서 무수한 생물들이 살아 움직인다.
난 그래서 이 연지가 진짜진짜 좋다.
연지 위에서 사랑을 나누는 잠자리 한쌍....
오후에 빗방울이 약간 떨어 졌었는데 연잎에 옥구슬 같이 빗방울들이 맺혔다.
오후라서 연꽃이 모두 닫혀있다
연지를 들어가는 길목에 있는 복숭아나무 에 탐스런 복숭아들이.....
(으~아 ..난 복숭아 알레르기.....피하자) ![]()
연지를 나와서 오리를 만나러 고고싱~~~
지겹지도 않쑤~~왜 이리 자주보여??
타박하지 마라..요놈아. 우리 회원님들 니네들을 너무 궁금해 하신다. ㅋㅋ
자..자.. 포즈








![]() |
![]() |
![]() |
![]() |
|---|---|---|---|
| 2711 | 나 외로워요~[보비]^^ (3) | 현민관 | 2008.11.23 |
| 2710 |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 명랑곰순 | 2008.11.23 |
| 2709 | 노대통령님!! (4) | 여 운 | 2008.11.23 |
| 2708 | 노대통령님! (3) | 여 운 | 2008.11.23 |
| 2707 |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 여 운 | 2008.11.23 |
| 2706 | 노짱님을 만나다6....^^ (2) | 연짱 | 2008.11.22 |
| 2705 | 노짱님을 만나다5...^^ (2) | 연짱 | 2008.11.22 |
| 2704 | 노짱님을 만나다4~~^^ (2) | 연짱 | 2008.11.22 |
| 2703 | 노짱님을 만나다3~~^^ (5) | 연짱 | 2008.11.22 |
| 2702 | 노짱님을 만나다2....^^ (1) | 연짱 | 2008.11.22 |
| 2701 | 노짱님을 만나다... (1) | 연짱 | 2008.11.22 |
| 2700 |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 터진후라이 | 2008.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