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사저앞에서 1인시위를 하였습니다

호미든note 조회 4,856추천 382008.07.19



뭐....혼자라서 사진찍어줄 사람이 없었습니다
국가기록원에서 오기전에 방송인터뷰랑 기자들이 사진도 많이 찍던데 하나도 나온게 없더군요
하지만 1인시위 소기의 목적은 달성했으니...

아!! 그리고 부산싸나이님이 봉하를 자주 못오신다고 하시던데..
제가 이어받아서 봉하소식을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진영에 살고있거든요^^

그동안 다음 아고라에서 살았었는데...이제 제 마음의 고향 노하우로 이사를 오겠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아마도 부산싸나이님만 못할겁니다
이제 dslr입문한 왕초보거든요

하여튼
많이 기대해 주시구요...
그럼 내일부터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당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