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Weekend
조회 2,018추천 192008.07.20
주말을 맞아 부산에서는 시청광장에서 변함없이 촛불을 들었습니다.
6시 20분경 3040 콘서트로 막을 열고 중간 중간 경남,대구,서울 아고리언들이
속속 도착하면서 집회의 열기는 더해가고,각 지역 아고리언들의 소개및
발언의 시간을 가진 후 가두진출을 시도했지만 수많은 전경들로 인해 무산되는듯...
했으나 각자 지하철을 이용해서 서면 쥬디스태화로 집결한후 간단히
집회를 마치고 가두진출을 시도했지만 역시 전경들의 비협조로 전포동
뒷길로 거리행진을 했습니다.
그 후는 제가 선약이 있어서 함께하지 못하고...여기까지만 시간대별로 사진
올립니다. 감상하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711 | 나 외로워요~[보비]^^ (3) | 현민관 | 2008.11.23 |
| 2710 |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 명랑곰순 | 2008.11.23 |
| 2709 | 노대통령님!! (4) | 여 운 | 2008.11.23 |
| 2708 | 노대통령님! (3) | 여 운 | 2008.11.23 |
| 2707 |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 여 운 | 2008.11.23 |
| 2706 | 노짱님을 만나다6....^^ (2) | 연짱 | 2008.11.22 |
| 2705 | 노짱님을 만나다5...^^ (2) | 연짱 | 2008.11.22 |
| 2704 | 노짱님을 만나다4~~^^ (2) | 연짱 | 2008.11.22 |
| 2703 | 노짱님을 만나다3~~^^ (5) | 연짱 | 2008.11.22 |
| 2702 | 노짱님을 만나다2....^^ (1) | 연짱 | 2008.11.22 |
| 2701 | 노짱님을 만나다... (1) | 연짱 | 2008.11.22 |
| 2700 |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 터진후라이 | 2008.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