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내일 함게하실분 찾습니다~

자라리우스note 조회 2,328추천 302009.04.29

저는 내일 노짱 응원하러 상경할까 합니다..

하는일은 개인사업이라 내일꺼까지 오늘 다해결하고 올라갈겁니다..

이곳 전북에서 시민광장 분과 같이가기로 했는데 같이 가시기로 한분이 사정이 생겨서 본의 아니게 저혼자 올라 가야

할거 같습니다..

저의 이동 예상 경로는 전북 부안에서 출발해서 서해안고속도로 타고 서서울 톨게이트로 빠질거 같습니다..

혹시 서해안고속도로 통과 지점 사시는분중 혼자가시는분이나 3명미안일 경우 제가 가는도중에 픽업해서

내일 함게 했으면 합니다...

만약 서해안쪽이 없으시고 경부쪽이 계시다면 경부쪽도 생각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내일 혼자 오시는 분도 외롭게 혼자 하시지 마시고 저와 함게 했으면 합니다...

혹시 외롭게 혼자 노짱을 응원하시는분은 저와 함게 하시죠..

함게 하실의향있으시면 저에게 쪽지로 전화번호 남겨주시거나 뎃글로 남겨주세요..

저는 [전북시민광장]과 [노사모]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이곳 사진게시판에 올라올 글이 아니란걸 알지만 한분이라도 내일 노짱 마중나가기위해서 부득이하게 이곳에 올렷습니다,,
죄송하구요 참여시민여러분 너그러이 아양을 배풀어 주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