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유시민 전 장관의 인터뷰 동영상 (2009.4.30) - "졸렬한 정치보복 이겨내고 오시길"

독일병정note 조회 2,393추천 302009.04.30

2009.4.30.아침  유시민 전 장관께서 노대통령 사저를 방문시
오마이TV 기자 질문에 답한 인터뷰 내용입니다.

유시민 "졸렬한 정치보복 이겨내고 오시길"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 장관이 30일 노무현 전대통령 검찰출두에 앞서 봉하마을에서 기자들과 만나 검찰조사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유 전장관은 "이명박 대통령은 너무 어리석은 대통령"이라며 "노무현 전대통령이 졸렬한 정치보복을 잘 이겨내고 오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유 전장관은 "예전에는 군인이 정치를 했는데, 요새는 검찰이 정치를 하고 있다"며 검찰을 비판했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mov_pg.aspx?cntn_cd=ME000059489&CMPT_CD=P0000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