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유시민 전 보건복지부 장관이 30일 노무현 전대통령 검찰출두에 앞서 봉하마을에서 기자들과 만나 검찰조사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유 전장관은 "이명박 대통령은 너무 어리석은 대통령"이라며 "노무현 전대통령이 졸렬한 정치보복을 잘 이겨내고 오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유 전장관은 "예전에는 군인이 정치를 했는데, 요새는 검찰이 정치를 하고 있다"며 검찰을 비판했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mov_pg.aspx?cntn_cd=ME000059489&CMPT_CD=P0000
![]() |
![]() |
![]() |
![]() |
|---|---|---|---|
| 2711 | 나 외로워요~[보비]^^ (3) | 현민관 | 2008.11.23 |
| 2710 |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 명랑곰순 | 2008.11.23 |
| 2709 | 노대통령님!! (4) | 여 운 | 2008.11.23 |
| 2708 | 노대통령님! (3) | 여 운 | 2008.11.23 |
| 2707 |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 여 운 | 2008.11.23 |
| 2706 | 노짱님을 만나다6....^^ (2) | 연짱 | 2008.11.22 |
| 2705 | 노짱님을 만나다5...^^ (2) | 연짱 | 2008.11.22 |
| 2704 | 노짱님을 만나다4~~^^ (2) | 연짱 | 2008.11.22 |
| 2703 | 노짱님을 만나다3~~^^ (5) | 연짱 | 2008.11.22 |
| 2702 | 노짱님을 만나다2....^^ (1) | 연짱 | 2008.11.22 |
| 2701 | 노짱님을 만나다... (1) | 연짱 | 2008.11.22 |
| 2700 |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 터진후라이 | 2008.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