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힘내세요~!! 우리의 노짱님. 그리고 권양숙 여사님.
요즘 직장생활하면서 뉴스거리 있을때마다 직장인들의 여론을 듣습니다.
사람들이 극도로 말을 아끼는 분위기입니다.
외려 <지금 높으신 분께서 어찌 사실려고 저러시나?>의 우려의 목소리가 굉장히 높습니다.
오늘 TV에서 뵌 노짱님의 얼굴에 그래도 안도했습니다. 오랫만에 뵈서 정말 좋았구요.
항상 건강하시고 잘 이겨내시고 다시 봉하마을에서 놀러가면 언제나처럼
<몇시에 나오실 예정입니다>라는 글귀를 읽으면서 마음 설레이도록 해주세요.
행운폭탄이 함께 하기를~~
![]() |
![]() |
![]() |
![]() |
|---|---|---|---|
| 2711 | 나 외로워요~[보비]^^ (3) | 현민관 | 2008.11.23 |
| 2710 |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 명랑곰순 | 2008.11.23 |
| 2709 | 노대통령님!! (4) | 여 운 | 2008.11.23 |
| 2708 | 노대통령님! (3) | 여 운 | 2008.11.23 |
| 2707 |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 여 운 | 2008.11.23 |
| 2706 | 노짱님을 만나다6....^^ (2) | 연짱 | 2008.11.22 |
| 2705 | 노짱님을 만나다5...^^ (2) | 연짱 | 2008.11.22 |
| 2704 | 노짱님을 만나다4~~^^ (2) | 연짱 | 2008.11.22 |
| 2703 | 노짱님을 만나다3~~^^ (5) | 연짱 | 2008.11.22 |
| 2702 | 노짱님을 만나다2....^^ (1) | 연짱 | 2008.11.22 |
| 2701 | 노짱님을 만나다... (1) | 연짱 | 2008.11.22 |
| 2700 |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 터진후라이 | 2008.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