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향기로운여인
조회 3,646추천 382009.05.01
가슴이 너무아파서 안타깝고,화가 났는데요 이 시간을 잘 견디셔서 부디 화이팅하는 모습으로
... 말을하지않고도 바라보고있는 국민들의 희망으로 굳굳하게 계셔주시길 ..
정신적으로 힘 든거야 어찌 다 말로는 형용 할 수 없겠지만요.진정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화이팅 `~~!
![]() |
![]() |
![]() |
![]() |
|---|---|---|---|
| 2711 | 나 외로워요~[보비]^^ (3) | 현민관 | 2008.11.23 |
| 2710 |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 명랑곰순 | 2008.11.23 |
| 2709 | 노대통령님!! (4) | 여 운 | 2008.11.23 |
| 2708 | 노대통령님! (3) | 여 운 | 2008.11.23 |
| 2707 |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 여 운 | 2008.11.23 |
| 2706 | 노짱님을 만나다6....^^ (2) | 연짱 | 2008.11.22 |
| 2705 | 노짱님을 만나다5...^^ (2) | 연짱 | 2008.11.22 |
| 2704 | 노짱님을 만나다4~~^^ (2) | 연짱 | 2008.11.22 |
| 2703 | 노짱님을 만나다3~~^^ (5) | 연짱 | 2008.11.22 |
| 2702 | 노짱님을 만나다2....^^ (1) | 연짱 | 2008.11.22 |
| 2701 | 노짱님을 만나다... (1) | 연짱 | 2008.11.22 |
| 2700 |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 터진후라이 | 2008.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