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검찰청앞 한심한 노인네들

니드박note 조회 3,183추천 392009.05.01



자식죽이는 짓인걸 모르고 일당 삼만원에 누군가가(?) 만들어준것 들고 저짓하는 노인네들..
일당 받아보겠다고 하는 것 하고는 쯧쯧...

돈 많고... 먹고 살만한 쥐빠들은 저런데 나올리가 없지요.
나라 꼴이 어찌되건 그저 돈 몇푼 받아 소주한잔이라도 하려는 노인들이
나라 걱정한다고 나온 꼴이 정말 우습지도 않네요.

저분들 댁에는 손자 손녀들은 없는지...
저런곳에도 일당받아 손주들 과자 사주는 할아버지들 복지 예산 삭감됐다죠.
..더 당하셔야 합니다...
-----------------------------------------


보기 좋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