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자식죽이는 짓인걸 모르고 일당 삼만원에 누군가가(?) 만들어준것 들고 저짓하는 노인네들..
일당 받아보겠다고 하는 것 하고는 쯧쯧...
돈 많고... 먹고 살만한 쥐빠들은 저런데 나올리가 없지요.
나라 꼴이 어찌되건 그저 돈 몇푼 받아 소주한잔이라도 하려는 노인들이
나라 걱정한다고 나온 꼴이 정말 우습지도 않네요.
저분들 댁에는 손자 손녀들은 없는지...
저런곳에도 일당받아 손주들 과자 사주는 할아버지들 복지 예산 삭감됐다죠.
..더 당하셔야 합니다...
-----------------------------------------
보기 좋습니다.....
![]() |
![]() |
![]() |
![]() |
|---|---|---|---|
| 2711 | 나 외로워요~[보비]^^ (3) | 현민관 | 2008.11.23 |
| 2710 |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 명랑곰순 | 2008.11.23 |
| 2709 | 노대통령님!! (4) | 여 운 | 2008.11.23 |
| 2708 | 노대통령님! (3) | 여 운 | 2008.11.23 |
| 2707 |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 여 운 | 2008.11.23 |
| 2706 | 노짱님을 만나다6....^^ (2) | 연짱 | 2008.11.22 |
| 2705 | 노짱님을 만나다5...^^ (2) | 연짱 | 2008.11.22 |
| 2704 | 노짱님을 만나다4~~^^ (2) | 연짱 | 2008.11.22 |
| 2703 | 노짱님을 만나다3~~^^ (5) | 연짱 | 2008.11.22 |
| 2702 | 노짱님을 만나다2....^^ (1) | 연짱 | 2008.11.22 |
| 2701 | 노짱님을 만나다... (1) | 연짱 | 2008.11.22 |
| 2700 |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 터진후라이 | 2008.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