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무현 대톨령님께서는 저에게 25000원 손해배상해야합니다.

세상사는사람note 조회 3,257추천 692009.05.01

님으로 인하여

이 조은 봄 날에 야외도 못 나가고 이곳에서 방황하게 만든  손해비용.약5천원.

맨날 추천 누르누르니라고 손에 생긴 물집비용[머어큐롬.일회용반창고.후머시딘].약 5천원.

식사도 거르고 틈만나면 짬뽕 머그면서 발생한 동네 노짱반점.약5천원.

님 때문에 눈물 닦느라 필요한 고급티슈값[눈 보호차원 비싼것 사용].약5천원.

마즈막으로 어제 출두한 모습보고 손으로 벽을쳐서 생긴 기브스값.약5천원.[약값이 싼 이유.집 된장바름]

------------------------------------------------------------합계;약 25000원.

ㅇ입금은행;국민 사랑 은행

ㅇ계좌번호;444-xxx-444

ㅇ 입금주 ; 세상 사는 사람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