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부처님오신날에...

Marine Boynote 조회 2,185추천 122009.05.02

오어사에서 말로만 듣던 절밥이란 것을 먹어 보았다. 담백한 산채비빔밥에 시원한 물김치 한그릇 !

지금 생각해도 군침이 도는 걸 보면 맛있긴 했나보다. 특히 물김치의 맛은 시원함을 넘어 후련하였다.

사람들이 많아 밥만 먹고 나와서 좀 아쉽긴 했지만 그 길로 부모님이 잠들어 계신 천주교 묘지에 다녀왔다.

절 풍경과는 달리 차분하고 고요한 모습이다.

인간세상을 내려다 보는, 전지적 관점에서 보는 풍경은 흡사 신이 된 듯한 느낌마저 든다.

아무쪼록 가족의 건강과 평안을 빌면서 나라와 국민의 안녕도 함께 신께 빌어본다.




5월의 오어사




부처님 오신날에 오어사



천주교 묘지에서 내려다본 세상 



십자가상




성모상


성베드로와 아기예수상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