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랑합니다.

노무현짱79note 조회 2,195추천 302009.05.03


요즘 술자리 가면
노짱님 대화가 1순위 잖아요~
그만큼 사랑받았던 대통령이고..
사랑 받는 대통령이니깐 그런거 겠죠..

정말 부끄러운 현대통령 보다
포토라인에 서서 너그러운 미소 한번 지어 주는
짱님 보고 울컥 했습니다~
점점 팬이 되어 가네요..

좋은 말들만 들으려 하는 현 정부와
많이 비교가 되는거 같네요..
현정부 끝나면 얼마나 쳐다봐줄까요~?
털어서 먼지 안나오는 사람이 과연 이명박일까요?~
대통령 시작하면서 말이 얼마나 많은 사람였는데..
그도 끝나고 나면 털어 보면 볼만 하겠죠..~

이명박찍은게 후회스럽네요..
나라를 살리기는 커녕 사업 하는데
너무 힘들게만 만드네요~

오늘 모처럼 쉬는날 가족과 감자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먹는 중간 혹시나 하는 맘에 메뉴판을 쳐다 봤는데..
원산지가 미국산이라고 되어 있더군요..
숟가락 `탁`~ 놓구 나왔습니다.

국민들 밥상만큼은 정부가 지켜 줘야 되는거 아닌가요~?
울 아들이 그 미국산 돼지고기 살점을 먹었다고 생각 하니 치가 떨리더군요..

그래서 이명박이 재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뭐라 뭐라 해도
사람들은 말해줍니다.
저도 그랬듯이요..

마을~방문 하자나요~
님좀 짱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