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열천불이 나서 노오란 민들레 길을 걷고 또 걸었습니다.

우물지기note 조회 1,617추천 202009.05.03


















바로 오늘. 이런 저런 생각에 잠기다 전화를 받고 나섰습니다.
국토종단을 해 본 경험이 있는 학생들과 더불어 길을 나섰습니다.
어차피 나서는 길, 제일 긴 30Km를 도전하고 5시간에 걸쳐 완주를 했습니다.
뭐 눈에는 뭐 밖에 안보인다고... 노오란 우리 민들레가 봉하를 떠오르게 하였습니다.
기원했습니다. 어떻게 가꾸어 온 민주화인데... 밟아도 밟아도 끈질기게 일어나는 우리 민들레처럼...

 ☞ http://blog.daum.net/umulga/15635132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2711 나 외로워요~[보비]^^ (3) 현민관 2008.11.23
2710 11월 12일 방문 사진 추가 (5) 명랑곰순 2008.11.23
2709 노대통령님!! (4) 여 운 2008.11.23
2708 노대통령님! (3) 여 운 2008.11.23
2707 노대통령님을 뵙게되어 영광이었습니다... (8) 여 운 2008.11.23
2706 노짱님을 만나다6....^^ (2) 연짱 2008.11.22
2705 노짱님을 만나다5...^^ (2) 연짱 2008.11.22
2704 노짱님을 만나다4~~^^ (2) 연짱 2008.11.22
2703 노짱님을 만나다3~~^^ (5) 연짱 2008.11.22
2702 노짱님을 만나다2....^^ (1) 연짱 2008.11.22
2701 노짱님을 만나다... (1) 연짱 2008.11.22
2700 [이미지동영상]---그리운 봉하 (8) 터진후라이 2008.11.22
734 page처음 페이지 731 732 733 734 735 736 737 738 739 740 마지막 페이지